|
|
 |
|
|
 |
 |
 |
 |
 |
|
|
추격자
|
정과망치로머리를쳐서죽이는잔인한하지만범인이죽었다는통쾌함
|
    |
snicy1004
|
08-03-03 |
|
|
추격자
|
벌써 그의 후속작이 보고싶다.. 상반기 최고 영화!!
|
     |
sh0528p
|
08-03-03 |
|
|
추격자
|
유사함을 느끼면서도 빠져들게 되는 영화
|
    |
nampark
|
08-03-03 |
|
|
추격자
|
주제의식이 있는 짜릿한 스릴러.
|
     |
ancalagon
|
08-03-03 |
|
|
추격자
|
파워풀하고 통쾌한 진행과 연출. 슈퍼에서 마무리지었다면 더좋았을듯. 잘만든 한국영화
|
     |
oasis2001
|
08-03-03 |
|
|
추격자
|
두번째 살인의추억
|
     |
toodulyj
|
08-03-03 |
|
|
추격자
|
소름끼치지만 정말 잘 만든 영화
|
    |
nuni1125
|
08-03-02 |
|
|
추격자
|
스릴만점!!
|
     |
takueye
|
08-03-02 |
|
|
추격자
|
최고다!!!
|
     |
jihye502
|
08-03-02 |
|
|
추격자
|
말이필요없음 직접 보시길
|
     |
sano120
|
08-03-02 |
|
|
추격자
|
최근 본 영화중 꽤 괜찮았던 영화,,ㅋ
|
    |
yupjip
|
08-03-02 |
|
|
추격자
|
지루하지 않았던 영화.. 하지만 범인이 왜 범죄를 일으켰는지 알수가 없었다.
|
    |
lkyungah
|
08-03-02 |
|
|
추격자
|
영화초반의 긴장감이 끝날때까지 계속~
|
     |
najaee
|
08-03-02 |
|
|
추격자
|
소름끼치게 연기 잘하시더라구요.... 팔에 힘줘서 멍들었어요ㅜㅜ
|
     |
leeny7272
|
08-03-02 |
|
|
추격자
|
2시간 후딱 지나가버림.. good..
|
     |
dlduddk31
|
08-03-02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