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추격자
|
안보면 후회
|
     |
kimji007
|
08-03-03 |
|
|
추격자
|
반전강박증에서 벗어나서 좋다. 스릴러가 나아갈길.
|
    |
arimnim
|
08-03-03 |
|
|
추격자
|
우왕 굿... 박진감 넘치고 재밌음
|
     |
fightergo
|
08-03-03 |
|
|
추격자
|
몰입은 해서 보기는 했네요^^
|
   |
hanb007
|
08-03-03 |
|
|
추격자
|
완전배우들연기랑 연출다대단하다!!!!!!
|
     |
bove1643
|
08-03-03 |
|
|
추격자
|
두 배우에게는 더이상 말이 필요없다.
|
     |
tptp12
|
08-03-03 |
|
|
추격자
|
인기답게 재미있구나
|
    |
kcm686
|
08-03-03 |
|
|
추격자
|
정말 집중해서 열심히 봤다 !
|
    |
bhboy
|
08-03-03 |
|
|
추격자
|
관객을 안타깝게 만드는 그러나 재밌는
|
     |
dravenn
|
08-03-03 |
|
|
추격자
|
영화보는내내 가슴이 졸이고, 쿵쾅쿵쾅 거렸다^_^ㆀ
|
     |
ljhkcic
|
08-03-03 |
|
|
추격자
|
보는 내내 너무 무서웠어용~진짜 잔인함!! 그래도 재밌어요
|
     |
xoallove
|
08-03-03 |
|
|
추격자
|
잔인하다~~하지만 재미있다~~~
|
     |
biokmh
|
08-03-03 |
|
|
추격자
|
올해 본 한국영화중 최고~
|
     |
osangguk
|
08-03-03 |
|
|
추격자
|
잔인하지만 좀 박진감은 있었음
|
    |
SUE977
|
08-03-03 |
|
|
추격자
|
욕이랑 잔인한거 빼면 한국영화는 영화가 아니다
|
  |
ibini77
|
08-03-03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