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추격자
|
역시..라는 말이 나올수밖에없습니다. 두배우의 연기는 정말 전율입니다.
|
     |
assi0251
|
08-03-04 |
|
|
추격자
|
완전 재밌게 봤어요!!!*_*김윤석 진짜 최고!!
|
     |
jjonghyang
|
08-03-04 |
|
|
추격자
|
배우들의 숨막히는 연기력,짜임새 있는 각본...그러나 보고나면 가위에 눌린다는...
|
    |
naree73
|
08-03-04 |
|
|
추격자
|
실화 근거라지만, 공권력에 화가나게 하는 작품?
|
    |
desene
|
08-03-04 |
|
|
추격자
|
두 배우의 연기력과 그속에 감춰진 공포..
|
     |
psalms23
|
08-03-04 |
|
|
추격자
|
놓칠 수 없는 긴장감! 생생한 연기!
|
     |
naheejoo
|
08-03-04 |
|
|
추격자
|
직접적인 살인장면은 안나와도 왠지 잔인한 영화, 보는내내 긴장감 100%, 연기력 끝장!
|
     |
gusaud99
|
08-03-04 |
|
|
추격자
|
속도감이 있어 전개가 빠르나 잔인하고 슬픈 영화
|
     |
yparkeh
|
08-03-04 |
|
|
추격자
|
다른말이 필요없다. 별5개다.
|
     |
yong1504
|
08-03-04 |
|
|
추격자
|
전력을 다하는 연기 감탄햇다!!
|
     |
funmovie
|
08-03-04 |
|
|
추격자
|
끝까지 긴장하면서 봤어요~최고예요~
|
     |
ssoda
|
08-03-04 |
|
|
추격자
|
잠시도 한눈 못파는 영화
|
     |
saisai82
|
08-03-04 |
|
|
추격자
|
오랜만에 집중해서 영화를 보게 됐다..재미있다.
|
     |
yspride
|
08-03-04 |
|
|
추격자
|
살인의 추억이 생각나기는 하지만 확실이 다른 영화..
|
    |
illmare89
|
08-03-04 |
|
|
추격자
|
말이필요없다! 일단보고얘기하자!!
|
     |
dmsrhkah
|
08-03-03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