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추격자
|
김유석의 내공 + 하정우의 소름끼치는 연기 !
|
    |
conquer
|
08-03-06 |
|
|
추격자
|
4885 너지? ㄷㄷㄷ;
|
     |
jehee
|
08-03-06 |
|
|
추격자
|
스토리, 연기력 다 좋았다만.. 역시 내 스탈이 아녔어..ㅠ
|
   |
stjn
|
08-03-06 |
|
|
추격자
|
재밌다..계속해서 흥행을 이어가길..
|
     |
jang6787
|
08-03-06 |
|
|
추격자
|
주연들의 뛰어난 연기와 연출력 굿~ 하지만 세븐데이즈가 조금 더 낫다.
|
    |
pbh97
|
08-03-06 |
|
|
추격자
|
재밌고 잘만들었는데.. 너무 잔인하다.. 잔인해서 싫어..ㅠ.ㅠ.
|
     |
korpte
|
08-03-06 |
|
|
추격자
|
이게 바로 진정한 스릴러 아닐까?
|
     |
flug0927
|
08-03-06 |
|
|
추격자
|
초중반부 약간 지루함만 넘기면 정신없이 결말로 진행한다
|
     |
karl4321
|
08-03-06 |
|
|
추격자
|
처음부터 끝까지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영화!!!!! 강추!
|
     |
aseol333
|
08-03-06 |
|
|
추격자
|
재밌고 잔인하다
|
     |
eteyes
|
08-03-06 |
|
|
추격자
|
배우분들 연기력 짱입니다..2시간동안 숨죽이면 봤어요...
|
     |
kesook
|
08-03-06 |
|
|
추격자
|
영화는 잘 됐지만 피와 뼈와 살이 난무하지 않는 한국형 스릴러는 요원한가?
|
    |
kayta
|
08-03-06 |
|
|
추격자
|
사람의 잔인함을 보여준 영화.촬영시 배우들이 많이 힘들었을거같아요.
|
     |
nhy0426
|
08-03-06 |
|
|
추격자
|
추격자....ㅎㄷㄷ
|
     |
west0012
|
08-03-06 |
|
|
추격자
|
김윤석씨 다시 봤음. 연기 너무 잘햇! 재밌게 봤어요.
|
     |
hansun11
|
08-03-06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