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월ㆍE
|
역시 픽사.
|
    |
bomin74
|
08-08-31 |
|
|
월ㆍE
|
캐릭터 너무 귀엽고 다시 보고싶은 영화에요
|
     |
k10075
|
08-08-31 |
|
|
월ㆍE
|
월e♥이브~ 너무귀여워요..거기에 모까지~~
|
     |
orolnnl
|
08-08-31 |
|
|
월ㆍE
|
로봇이 너무 귀여웠던 영화,ㅋㅋㅋ
|
    |
germeri
|
08-08-30 |
|
|
월ㆍE
|
귀여운 로봇. 같이 있어주고 싶은.
|
     |
eyhnue
|
08-08-30 |
|
|
월ㆍE
|
감동적이고 기발한 애니메이션
|
     |
swjjong
|
08-08-30 |
|
|
월ㆍE
|
이젠 로봇도 사랑하는 시대, 크흑...ㅠㅠ
|
    |
aho211
|
08-08-30 |
|
|
월ㆍE
|
마음이 따뜻해지는 영화였습니다
|
     |
cari4017
|
08-08-30 |
|
|
월ㆍE
|
나도 이런사랑할래요~~ 월이월이 이브이브ㅠㅠ
|
     |
rubyess
|
08-08-30 |
|
|
월ㆍE
|
감정과 이성에 모두 어필하였다
|
     |
ojing123
|
08-08-30 |
|
|
월ㆍE
|
죽어가는 감성에 한 줄기 빛을 주셔서 감사-
|
     |
saintale
|
08-08-30 |
|
|
월ㆍE
|
로봇이 사랑을 하다니.. 너무나 예쁜 사랑을..
|
     |
sny19
|
08-08-30 |
|
|
월ㆍE
|
이쁘~~ 넘 귀여워~~
|
     |
19950715
|
08-08-30 |
|
|
월ㆍE
|
대사를 기대하지는 마라~ 근데.. 넘 귀여워~~~캭!
|
    |
hyohyo103
|
08-08-30 |
|
|
월ㆍE
|
앙증맞은 깡통들의 반란?!?!
|
    |
anodori
|
08-08-30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