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월ㆍE
|
인간의 상상력의 끝.....
|
     |
shimbong4
|
08-08-25 |
|
|
월ㆍE
|
이브를 이바라 부르는 사랑스런 월~~~~이
|
     |
bitmy0
|
08-08-25 |
|
|
월ㆍE
|
다시 보고싶은 영화~~
|
     |
irissish
|
08-08-25 |
|
|
월ㆍE
|
최고!!!!!!!!!!!!!!! 어른들이 더 많이 봐야할듯!
|
     |
impyj1004
|
08-08-25 |
|
|
월ㆍE
|
말이 필요없다. 별 백만개. 어제봤는데 또보고싶다.
|
     |
josujosu
|
08-08-25 |
|
|
월ㆍE
|
사람보다 더욱 사람같은 그래서 더 재미있는
|
     |
sdkhlv
|
08-08-25 |
|
|
월ㆍE
|
이런 영화로도 큰 감동을 받을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합니다~
|
     |
com2love
|
08-08-25 |
|
|
월ㆍE
|
"월E~","이바~" 이것만 들어도 감동 철철 따뜻한 영화.
|
     |
cecy02
|
08-08-25 |
|
|
월ㆍE
|
월E의 순수한 사랑이 흐뭇했다 ㅋㅋㅋ 물론 영상미도 뭐 뛰어나고
|
    |
dream40
|
08-08-25 |
|
|
월ㆍE
|
그럭저럭..기여움~
|
   |
pander1724
|
08-08-25 |
|
|
월ㆍE
|
대사가 월이 이바만 있는게 보링
|
  |
harunabi
|
08-08-25 |
|
|
월ㆍE
|
너무나 귀여운 윌E 재밌고 찡하네요
|
   |
s56179
|
08-08-24 |
|
|
월ㆍE
|
넘넘 좋았어요~~
|
    |
kwyok11
|
08-08-24 |
|
|
월ㆍE
|
역시 픽사는 실망시키지 않음!!! 무조건 보세요!!! 완전 강추!!!!!!!!!!
|
     |
doc9sung
|
08-08-24 |
|
|
월ㆍE
|
월트디즈니 픽스가 만들어 낸 또 하나의 걸작!
|
     |
sks77k
|
08-08-24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