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월ㆍE
|
월.E와 이브 너무 귀여웠어요~
|
     |
oksun9093
|
08-08-29 |
|
|
월ㆍE
|
시시간 떄우기에는 정말 딱
|
   |
redhippop
|
08-08-29 |
|
|
월ㆍE
|
착하고 바르고 재밌는 최고의 영화
|
     |
yansfilm
|
08-08-29 |
|
|
월ㆍE
|
넘넘 구엽궁..하여간 순수그자체...다시 보고싶은영화 임돠...
|
     |
maria7505
|
08-08-29 |
|
|
월ㆍE
|
사랑스런 캐릭터가 있어서 더욱 사랑스런 영화
|
     |
covrah
|
08-08-29 |
|
|
월ㆍE
|
디즈니는 그 특유의 느낌을 살린점..월이의 감정표현 넘 좋다!!
|
     |
wellbing12
|
08-08-29 |
|
|
월ㆍE
|
평도좋은것 같고.. 귀여워 꼭 보고싶은 영화ㅜㅜ
|
    |
khs-_-shcj
|
08-08-29 |
|
|
월ㆍE
|
환경에 대한 새로운 시각으로의 도전.누구나 봐도 괜찮은 영화
|
     |
navy1003
|
08-08-29 |
|
|
월ㆍE
|
월X의 "이~바"와 이브의 눈동자가 떠오른다. 대사가 없어도 굿!!
|
     |
namshee
|
08-08-29 |
|
|
월ㆍE
|
스마트한 영화, 그래픽좋고,스토리좋고,로봇표정넘귀여워~~
|
     |
doncry
|
08-08-29 |
|
|
월ㆍE
|
너무 재밌기도 하고 너무 감동적이기도 하고 정말 월E 너무 귀여워요 ㅠㅠ 진짜 내 생애 최고 에니메이션입
|
     |
ys01004
|
08-08-28 |
|
|
월ㆍE
|
역시 픽사를 얘기하고싶다 그 무한한 상상력에 점수를준다
|
    |
orizone0
|
08-08-28 |
|
|
월ㆍE
|
너무 귀엽고 사랑스런 월.E
|
     |
hjcjsh
|
08-08-28 |
|
|
월ㆍE
|
약간의 기대를 하고 봤는데 대성공인 영화^^
|
     |
paranabi
|
08-08-28 |
|
|
월ㆍE
|
넘 귀여워요..........
|
    |
hsse6768
|
08-08-28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