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월ㆍE
|
아이들과 함께 보기에 참 좋은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
    |
anyosuop
|
08-08-11 |
|
|
월ㆍE
|
픽사 애니라면 무조건 Call~~~~ OK!!
|
    |
blackag
|
08-08-11 |
|
|
월ㆍE
|
월E -_-乃 재미와 뭉클한 감동을 동시에 !!!
|
     |
khj1205
|
08-08-11 |
|
|
월ㆍE
|
넘넘 재미나요
|
     |
syoungkim
|
08-08-11 |
|
|
월ㆍE
|
귀여운 로봇 월E 재미있었어요
|
     |
jinjoo4108
|
08-08-11 |
|
|
월ㆍE
|
인간의 상상력은 어디까지 인가?! 나도 모르게 손을 마주잡게 된다!
|
     |
kyl012
|
08-08-11 |
|
|
월ㆍE
|
wow픽사에 기술은 어디까지
|
    |
anon13
|
08-08-11 |
|
|
월ㆍE
|
수작이다. 이제껏 본 디즈니 애니중 최고!
|
     |
isquare
|
08-08-11 |
|
|
월ㆍE
|
월이와 이브...이쁘고 귀여운 사랑에 절로 웃음이..ㅎㅎㅎ
|
     |
notldam
|
08-08-11 |
|
|
월ㆍE
|
귀엽긴하지만 재미는 없는거 같음.
|
    |
zocmfjql
|
08-08-11 |
|
|
월ㆍE
|
정말 유쾌하고 인간미느껴지는 로보트 영화
|
    |
wlrmaekek
|
08-08-10 |
|
|
월ㆍE
|
아이들이 좋아해요
|
     |
khahn25
|
08-08-10 |
|
|
월ㆍE
|
재미있어요. 역시 픽사~~(알바아님)
|
     |
aqua130
|
08-08-10 |
|
|
월ㆍE
|
순순함이 케로로를 능가 한다.. 온가족 함게 극장으로
|
    |
ohneung
|
08-08-10 |
|
|
월ㆍE
|
픽사! 그냥 믿어라! 실망은 없다!
|
    |
intherain
|
08-08-10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