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월ㆍE
|
귀엽고 친근감이 느껴지네요!!
|
    |
moimer
|
08-08-08 |
|
|
월ㆍE
|
또 한번 감동을 느끼다.
|
     |
lavenderjyi
|
08-08-08 |
|
|
월ㆍE
|
로봇에게서 감정 전달이 되다니..놀라웠다..사랑스럽고 귀엽고 감동적인 영화였다..
|
     |
hyun8216
|
08-08-08 |
|
|
월ㆍE
|
말보다 눈빛으로 대화하는~~강추!!
|
     |
oasis1500
|
08-08-08 |
|
|
월ㆍE
|
가슴 따듯한 사람보다 더 사람같은 로봇이야기
|
    |
DONGYOP
|
08-08-08 |
|
|
월ㆍE
|
픽사에서 드디어 인크레더블을 뛰어넘는 작품이 나왔군요ㅠㅠ....초강추!!!
|
     |
mjey08
|
08-08-08 |
|
|
월ㆍE
|
정말 신나고 재미있는 영화 .
|
    |
real82
|
08-08-08 |
|
|
월ㆍE
|
따뜻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영화..
|
     |
argerich
|
08-08-08 |
|
|
월ㆍE
|
월트디즈니 만화....라이언킹을 넘어서는 최고의 만화다....이~바...워~울~리~~정말 재밌다..감동...
|
     |
ch2man
|
08-08-08 |
|
|
월ㆍE
|
사랑스러운 월E...아직도 귓가에 이.브?란 말이 ㅜ
|
     |
ssungkeun
|
08-08-08 |
|
|
월ㆍE
|
재미 감동 최고최고!!
|
     |
Qnslwl
|
08-08-07 |
|
|
월ㆍE
|
기대안하고 감상했는데 기대이상으로 기쁨두배
|
     |
kkk994
|
08-08-07 |
|
|
월ㆍE
|
로봇도 감정을 느끼는거지..
|
    |
jyshsbro
|
08-08-07 |
|
|
월ㆍE
|
정말 일어날수도 있는일
|
  |
38jjang
|
08-08-07 |
|
|
월ㆍE
|
왠지 기대되요
|
    |
gbtlr002
|
08-08-07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