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월ㆍE
|
픽사는 나에게 항상 즐거움을 선사했다...이번에도 믿는다
|
     |
spidy
|
08-07-08 |
|
|
월ㆍE
|
끊임없이 진보하고 발전하는 픽사의 상상력 그리고 기술력
|
     |
mvgirl
|
08-07-05 |
|
|
월ㆍE
|
북미지역에선 거의 라이언킹 인어공주에 버금갈 대작이 나왔다고들 하던데
|
     |
mansekws
|
08-06-27 |
|
|
월ㆍE
|
그다지 기대는 가지않지만... 왠지 모르게 끌리는 영화
|
     |
median170g
|
08-06-23 |
|
|
월ㆍE
|
역시 픽사 애니메이션이라 꼭 본다
|
     |
hannhee
|
08-06-09 |
|
|
월ㆍE
|
너무 재밌을것 같다 ㅎㅎ
|
     |
tjfrudrb
|
08-06-05 |
|
|
월ㆍE
|
2008년 여자친구와 꼭 봐야하는 최고의 기대작!
|
     |
pikainlove
|
08-06-04 |
|
|
월ㆍE
|
픽사의 애니라서 안볼수가 없지요
|
     |
honoka5
|
08-05-31 |
|
|
월ㆍE
|
포스터만 바도 감동이 느껴진다
|
     |
joyhill
|
08-05-29 |
|
|
월ㆍE
|
찐한 감동을 맛보고 싶다..
|
     |
copin18
|
08-05-24 |
|
|
월ㆍE
|
넘 귀여운 캐릭....재밌는 모험 이야기일듯...
|
     |
imbeat
|
08-05-21 |
|
|
월ㆍE
|
꽤 괜찮은 영상이 나올듯...
|
    |
bonkak
|
08-05-13 |
|
|
월ㆍE
|
1년전부터 기다렸던.. 선물..
|
     |
darkhun720
|
08-04-07 |
|
|
월ㆍE
|
괜찮을 것 같은데
|
    |
sdwsds
|
08-03-31 |
|
|
월ㆍE
|
영상은 봐줄만 해요
|
  |
wizardzean
|
08-03-12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