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본 레거시
|
맷 데이먼에는 못 미치는
|
    |
w1456
|
16-04-20 |
|
|
본 레거시
|
본시리즈의 명성에 먹칠을한 안타까운 4편
|
   |
codger
|
14-08-24 |
|
|
본 레거시
|
이야기의 확장은 좋은데 그놈의 약이 뭐길래... 약,약,약 하다 끝
|
    |
kangjy2000
|
14-02-26 |
|
|
본 레거시
|
약찾아 삼만리...
|
  |
fenderstrat
|
13-11-08 |
|
|
본 레거시
|
전작의 아성에는 한참이나 못미치는 영화
|
   |
dwar
|
13-05-08 |
|
|
본 레거시
|
볼만했지만 자꾸 본이 생각나서 아쉬웠다...
|
    |
cwbjj
|
13-04-16 |
|
|
본 레거시
|
주인공이 바뀌면 제목도 바뀌어야 한다
|
    |
yserzero
|
13-03-01 |
|
|
본 레거시
|
차라리 본이라는 이름을 버리고 완전 다른 영화로 나왔으면 더 좋았을텐데..
|
   |
joe1017
|
13-01-23 |
|
|
본 레거시
|
이 영화의 장점과 단점 모두 본시리즈의 속편이라는거. 아쉽지만 볼만하다.
|
    |
chorok57
|
13-01-05 |
|
|
본 레거시
|
I was kind of hoping we were lost..
|
    |
dandy0219
|
12-12-15 |
|
|
본 레거시
|
전작에 너무 기댄 전개. 명성에 따르지 못한다.
|
   |
kokenshin
|
12-12-11 |
|
|
본 레거시
|
기대이상으로 시작해서 약간 부족함을 남기고 마무리로. 아쉽다
|
    |
billy13
|
12-12-07 |
|
|
본 레거시
|
본시리즈의 명성을 이어가지 못한 영화. 다음 속편은 좀 더 나은 영화이길 기대해봅니다.
|
   |
kstar1
|
12-10-16 |
|
|
본 레거시
|
볼만하고 잼있던데요 전작 보단 부족한 느낌
|
    |
ldskse
|
12-10-14 |
|
|
본 레거시
|
이번편만으로는 좀 아쉽지만 다음편을 기대하게 만드는 영화였다
|
    |
shshs823
|
12-10-12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