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본 레거시
|
뻔한 액션영화
|
   |
wisejee1234
|
12-10-12 |
|
|
본 레거시
|
기대됩니다
|
  |
shee6363
|
12-10-10 |
|
|
본 레거시
|
본시리즈 중 가장 입맛을 다시게 만들었다.. 뭔가 많이 아쉬웠다.. 스토리도, 액션도..
|
    |
rosa70
|
12-10-10 |
|
|
본 레거시
|
본 시리즈에서 약간 부족함이..
|
    |
admirer
|
12-10-10 |
|
|
본 레거시
|
전편들보단 못하지만 잘 만들었던데요 ㅎ
|
    |
creep0911
|
12-10-09 |
|
|
본 레거시
|
사회생활하는데 있어서 현실적인 면을 조명한 좋은 영화입니다.
|
    |
ryu4243
|
12-10-09 |
|
|
본 레거시
|
아..액션영화가 이렇게 지루할수도 있나요..? 본시리즈의 오점이 될지도 모르겠네요..ㅠㅠ
|
  |
qjafud
|
12-10-09 |
|
|
본 레거시
|
본 시리즈이지만 아닌 영화. 액션신보다 추격신이 많았던 지루했던 영화
|
   |
redright86
|
12-10-08 |
|
|
본 레거시
|
본 시리즈중.. 생각보다 별로였던.. 중반 지나야 긴장감이 생기는 영화?
|
   |
chichi50
|
12-10-08 |
|
|
본 레거시
|
본 레거시.. 본시리즈는 주인공이 바뀌어도 역시 재밌네요
|
    |
jjajang92
|
12-10-06 |
|
|
본 레거시
|
나는 벌써부터 후속편을 기대하고 있다.
|
    |
prity1
|
12-10-05 |
|
|
본 레거시
|
기존 본 시리즈에 비해 조금은 아쉬운...
|
    |
clekcl
|
12-10-03 |
|
|
본 레거시
|
본시리즈 중에서 제일 재미 없었던... 정말 아쉽다
|
   |
somihyun
|
12-10-02 |
|
|
본 레거시
|
아예 제목부터 '본' 이라는 단어를 뺏으면 좋았을 영화. 괜한 기대만 갖게했다.
|
   |
inception
|
12-10-02 |
|
|
본 레거시
|
새로운 본 시리즈! 전작과는 달랐지만 새로운 매력!
|
    |
nainjul
|
12-10-02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