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본 레거시 ㅎㅎㅎㅎㅎㅎㅎㅎ 기대한 내잘못이지....ㅎㅎㅎㅎㅎㅎ   hekya 12-09-11
본 레거시 엔딩 음악 나올때 어이가 없었어요...;이렇게 끝이야?싶었음;그나마 호크아이나와서 별 3개   indiapaper 12-09-11
본 레거시 액션보다 스토리 위주.. 아쉬움!   poocrin 12-09-10
본 레거시 추격신만 남는 영화, 본시리즈 중 가장 미약한 것 같습니다.   alrud215 12-09-10
본 레거시 제레미레너+에드워드노튼때문에 그나마 6점준다. 본시리즈란 말은 하지마라.   senilly 12-09-10
본 레거시 어따 감히 본이름과 모비음악을 쓰는거셔!! 이건 아니잖아~~~ㅠㅠ   moruhae 12-09-09
본 레거시 The Bourne Unnecessary   enemy0319 12-09-09
본 레거시 액션은 기본은 한다. 하지만 전편들에 비에 아쉬움이 묻어나는 영화   jaekeun05 12-09-09
본 레거시 이 영화가 본시리즈의 작품이라는 것은 마지막 음악 나올때에야 알 수 있었다.   nvnextra 12-09-09
본 레거시 서두가 너무 길다는 본론까지오는 시간이 지루하다.   panja 12-09-09
본 레거시 다음 본 시리즈 5편이 더 기대되는 영화입니다.   ksgreenhead 12-09-09
본 레거시 처음부분은 나쁘지 않았다 전작과의 연관성도 괜찮았다 다만 같은 본씨리즈라고 말하진 마라   playmine 12-09-09
본 레거시 사람들이 뭘 기대한거야 대체.. 본시리즈 특유의 리얼감각 굿이었다.   bright21 12-09-09
본 레거시 합격점을 준다...본아이덴티보단 우수하다..이만하면 성공적 안착이다.   jedikhg 12-09-08
본 레거시 이게 본의 유산이라고????   ldk209 12-09-08
1 | 2 | 3 | 4 | 5 | 6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