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본 레거시
|
ㅎㅎㅎㅎㅎㅎㅎㅎ 기대한 내잘못이지....ㅎㅎㅎㅎㅎㅎ
|
   |
hekya
|
12-09-11 |
|
|
본 레거시
|
엔딩 음악 나올때 어이가 없었어요...;이렇게 끝이야?싶었음;그나마 호크아이나와서 별 3개
|
   |
indiapaper
|
12-09-11 |
|
|
본 레거시
|
액션보다 스토리 위주.. 아쉬움!
|
   |
poocrin
|
12-09-10 |
|
|
본 레거시
|
추격신만 남는 영화, 본시리즈 중 가장 미약한 것 같습니다.
|
  |
alrud215
|
12-09-10 |
|
|
본 레거시
|
제레미레너+에드워드노튼때문에 그나마 6점준다. 본시리즈란 말은 하지마라.
|
   |
senilly
|
12-09-10 |
|
|
본 레거시
|
어따 감히 본이름과 모비음악을 쓰는거셔!! 이건 아니잖아~~~ㅠㅠ
|
   |
moruhae
|
12-09-09 |
|
|
본 레거시
|
The Bourne Unnecessary
|
   |
enemy0319
|
12-09-09 |
|
|
본 레거시
|
액션은 기본은 한다. 하지만 전편들에 비에 아쉬움이 묻어나는 영화
|
   |
jaekeun05
|
12-09-09 |
|
|
본 레거시
|
이 영화가 본시리즈의 작품이라는 것은 마지막 음악 나올때에야 알 수 있었다.
|
   |
nvnextra
|
12-09-09 |
|
|
본 레거시
|
서두가 너무 길다는 본론까지오는 시간이 지루하다.
|
 |
panja
|
12-09-09 |
|
|
본 레거시
|
다음 본 시리즈 5편이 더 기대되는 영화입니다.
|
    |
ksgreenhead
|
12-09-09 |
|
|
본 레거시
|
처음부분은 나쁘지 않았다 전작과의 연관성도 괜찮았다 다만 같은 본씨리즈라고 말하진 마라
|
   |
playmine
|
12-09-09 |
|
|
본 레거시
|
사람들이 뭘 기대한거야 대체.. 본시리즈 특유의 리얼감각 굿이었다.
|
     |
bright21
|
12-09-09 |
|
|
본 레거시
|
합격점을 준다...본아이덴티보단 우수하다..이만하면 성공적 안착이다.
|
    |
jedikhg
|
12-09-08 |
|
|
본 레거시
|
이게 본의 유산이라고????
|
   |
ldk209
|
12-09-08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