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엑스맨 짱인데 재미있을것같다.......(s)   왕찌찌 00-08-03
엑스맨 별로다......................쩝.쩝!!   00-08-03
엑스맨 개봉되는날 봤음다. 원작인 만화보다 볼거린 많슴다. 시간때우기도 괜찮음다. 너무 많은기대는 금물!!!   JIP 00-08-03
엑스맨 벌써부터 기대되는 영화다!!!!^^;   ninegirl 00-08-03
엑스맨 다양한 캐릭터로 시각적인 만족감 캡! 만화도 보고슾다.   Chandler 00-08-03
엑스맨 마징가,짱가,태권브이가 한편이 되어 적들을 물리치는 느낌   비얌 00-08-03
엑스맨 황당함이 매력, 그리고 테크노의 Cool함   오빠 00-08-03
엑스맨 올해의 최고의 SF영화가 될것이다!!   X보이 00-08-02
엑스맨 올해의 최고의 SF영화가 될것이다!!   X보이 00-08-02
엑스맨 현란한 영상과 볼거리에 마음을 빼앗길것이다.. 조심하라..   멋진걸 00-08-02
엑스맨 아이들 보긴 신나고, 어른이 보기는 유치한 영화. 지구는 꼭 이상한 사람들이 지키는가?   이쁘니 00-08-02
엑스맨 꼭보지말고비디오나올때까기기다리다가나오면잽싸게봐야징   싸나이 00-08-01
엑스맨 나도 볼거당~!!!!!!!!!!!!!!!!1   학 생 2 00-08-01
엑스맨 나도 볼거당~!!!!!!!!!!!!!!!!1   학 생 2 00-08-01
엑스맨 나도 볼거당~!!!!!!!!!!!!!!!!1   학 생 2 00-08-01
이전으로이전으로51 | 52 | 53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