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
짱인데 재미있을것같다.......(s)
|
     |
왕찌찌
|
00-08-03 |
|
|
엑스맨
|
별로다......................쩝.쩝!!
|
  |
나
|
00-08-03 |
|
|
엑스맨
|
개봉되는날 봤음다. 원작인 만화보다 볼거린 많슴다. 시간때우기도 괜찮음다. 너무 많은기대는 금물!!!
|
    |
JIP
|
00-08-03 |
|
|
엑스맨
|
벌써부터 기대되는 영화다!!!!^^;
|
     |
ninegirl
|
00-08-03 |
|
|
엑스맨
|
다양한 캐릭터로 시각적인 만족감 캡! 만화도 보고슾다.
|
    |
Chandler
|
00-08-03 |
|
|
엑스맨
|
마징가,짱가,태권브이가 한편이 되어 적들을 물리치는 느낌
|
    |
비얌
|
00-08-03 |
|
|
엑스맨
|
황당함이 매력, 그리고 테크노의 Cool함
|
    |
오빠
|
00-08-03 |
|
|
엑스맨
|
올해의 최고의 SF영화가 될것이다!!
|
     |
X보이
|
00-08-02 |
|
|
엑스맨
|
올해의 최고의 SF영화가 될것이다!!
|
     |
X보이
|
00-08-02 |
|
|
엑스맨
|
현란한 영상과 볼거리에 마음을 빼앗길것이다.. 조심하라..
|
     |
멋진걸
|
00-08-02 |
|
|
엑스맨
|
아이들 보긴 신나고, 어른이 보기는 유치한 영화. 지구는 꼭 이상한 사람들이 지키는가?
|
   |
이쁘니
|
00-08-02 |
|
|
엑스맨
|
꼭보지말고비디오나올때까기기다리다가나오면잽싸게봐야징
|
     |
싸나이
|
00-08-01 |
|
|
엑스맨
|
나도 볼거당~!!!!!!!!!!!!!!!!1
|
     |
학 생 2
|
00-08-01 |
|
|
엑스맨
|
나도 볼거당~!!!!!!!!!!!!!!!!1
|
     |
학 생 2
|
00-08-01 |
|
|
엑스맨
|
나도 볼거당~!!!!!!!!!!!!!!!!1
|
     |
학 생 2
|
00-08-01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