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
뻔한 구조..그냥..눈만 즐겁게 해주는 영화
|
  |
자봉
|
00-08-07 |
|
|
엑스맨
|
의외로 액션을 줄이고 캐릭터를 살린 영화
|
    |
SMGfan
|
00-08-07 |
|
|
엑스맨
|
X맨 참 오래됀 만화 .... 성공했음 좋겠다. 나도볼꺼니까..
|
     |
에니광
|
00-08-06 |
|
|
엑스맨
|
<유주얼 서스펙트>에 이은 졸작
|
 |
엑스맨
|
00-08-05 |
|
|
엑스맨
|
미국과 다른 우리나라에서 성공할 수 있을까 ? 액션도 한참후에 나옴
|
    |
차민석
|
00-08-05 |
|
|
엑스맨
|
거참 이상허다......,너무못썽어어어어어ㅓ엉
|
     |
꼬지
|
00-08-05 |
|
|
엑스맨
|
거참 이상허다......,너무못썽어어어어어ㅓ엉
|
     |
꼬지
|
00-08-05 |
|
|
엑스맨
|
매트릭스만큼만 재미있었으면 좋겠당...
|
    |
차칸남
|
00-08-05 |
|
|
엑스맨
|
X맨배트맨보다더싸움짱재미잇을껄
|
  |
SOSX맨
|
00-08-05 |
|
|
엑스맨
|
X맨배트맨보다더싸움짱재미잇을껄
|
  |
SOSX맨
|
00-08-05 |
|
|
엑스맨
|
잼겠다 정말
|
     |
아싸리
|
00-08-04 |
|
|
엑스맨
|
브레이드 러너 + 매트릭스 ???
|
    |
BeanS
|
00-08-04 |
|
|
엑스맨
|
넘 기대된다 잠잘때도 X-MEN이 떠올를 정도다
|
     |
꿈
|
00-08-04 |
|
|
엑스맨
|
많은 기대는 많은 실망을 남길뿐....
|
 |
실망한이
|
00-08-04 |
|
|
엑스맨
|
매트릭스를 능가하는 영화는 X맨 뿐일 것이다.
|
     |
J
|
00-08-04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