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
이 영화를 별 다섯개준 사람은 어떤 사람일까...
|
   |
화니
|
00-08-14 |
|
|
엑스맨
|
특수효과는 아주 뛰어난 영화.....그러나 줄거리는 역시 만화!
|
   |
sunim
|
00-08-14 |
|
|
엑스맨
|
유명한 배우 하나없이도 이렇게 재미있을수가
|
     |
두두두밥
|
00-08-14 |
|
|
엑스맨
|
슈퍼울트라판타스틱액션어드벤쳐무비 넘 심했나?
|
     |
편지
|
00-08-14 |
|
|
엑스맨
|
잼깨따... 헐...
|
     |
링
|
00-08-14 |
|
|
엑스맨
|
우리는 언제쯤 이런영화를 만들수 있을까
|
     |
영화
|
00-08-14 |
|
|
엑스맨
|
볼만한 영화일것 이다
|
     |
^-^
|
00-08-14 |
|
|
엑스맨
|
원작은 60년대, 재미는 90년대, 그래픽은 21세기
|
     |
나그네
|
00-08-14 |
|
|
엑스맨
|
왕재수!
|
 |
이진
|
00-08-14 |
|
|
엑스맨
|
헐리우드상상은정말대단해
|
   |
영화광
|
00-08-13 |
|
|
엑스맨
|
속편이 기다려지는 영화는 첨이야
|
     |
잔 그레이
|
00-08-13 |
|
|
엑스맨
|
찐짜잼있다!!!끝난다!!!
|
    |
영화광
|
00-08-13 |
|
|
엑스맨
|
스토리가 기대만큼은 못했지만 특수효과는 볼만했다. 시리즈가 예상딘다.
|
    |
쿨한여자
|
00-08-13 |
|
|
엑스맨
|
혼자 싫음됬지 왜 도배를하고 난리야
|
     |
도배하지 바
|
00-08-13 |
|
|
엑스맨
|
매트릭스를 능가란 영화가 나올줄이야
|
     |
X맨
|
00-08-13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