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
아직.....못봤다
|
 |
배트맨
|
00-08-12 |
|
|
엑스맨
|
정신없이 빠져서 보지만 끝나구 나선 뭘봤는지 모르겠어염 스트레스 해소용으로 좋을듯
|
   |
aajencute
|
00-08-12 |
|
|
엑스맨
|
어디서 엑스맨을 보셨어요?
|
    |
엑쓰매앤
|
00-08-12 |
|
|
엑스맨
|
봐야 뭘 알지.........
|
     |
몰라
|
00-08-12 |
|
|
엑스맨
|
속편이 기다려지는 영화
|
     |
ghk99
|
00-08-12 |
|
|
엑스맨
|
아무 말도 안나온다
|
     |
스톰
|
00-08-12 |
|
|
엑스맨
|
광고 진짜 잼있다.......영화는?
|
     |
뽀거쓰
|
00-08-12 |
|
|
엑스맨
|
이걸보면 죽슴다행님.행님보다 쎈넘들이나옴니다행님.
|
     |
엑뜨멘
|
00-08-12 |
|
|
엑스맨
|
개개인의 능력과 개성이 잘드러났다. 만화를 영호화한 것치고 잘 만들었다.
|
     |
싸이클롭
|
00-08-12 |
|
|
엑스맨
|
이런류의 영화는 반드시 극장에서 봐야...... 다운받아 본다면 그야말로 시간낭비......
|
    |
sunbee
|
00-08-12 |
|
|
엑스맨
|
아직 안봤지만 재밌을 것 같고 본 분들은 어디서 다운받았나요?
|
 |
안본사람
|
00-08-12 |
|
|
엑스맨
|
너무 특수효과에만 신경을 쓴것이 아닌가 모르겟다
|
    |
후퍼
|
00-08-12 |
|
|
엑스맨
|
단지 눈으로만 즐길 수 있는애들 영화다.
|
  |
coolcirl
|
00-08-12 |
|
|
엑스맨
|
작품성은 떨어지지만 만화를 원작으로 한 영화중에 젤 났다
|
    |
kilssam
|
00-08-12 |
|
|
엑스맨
|
정말 끝내줄 영화일거같다제목도그렇고돌연변이내용은잘모르지만하여튼좋다보고싶다
|
     |
김남희
|
00-08-12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