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
눈은즐거우나 왠지 두편의 영화중 절반만 본 느낌이 가득한..
|
   |
pillippe
|
00-08-14 |
|
|
엑스맨
|
눈깜빡이는게 아쉬울정도로 볼꺼리가 너무많아...꼭 극장에서 봐야됨!!
|
     |
jini
|
00-08-14 |
|
|
엑스맨
|
액션 기대하면 실패할 영화, 그러나, 괜찮은 영화
|
    |
영화메니아
|
00-08-14 |
|
|
엑스맨
|
잔잔한 케릭터 드라마, 절대 액션아님
|
    |
reu
|
00-08-14 |
|
|
엑스맨
|
우리는 언제 이런 영화를 찍나....
|
     |
queen
|
00-08-14 |
|
|
엑스맨
|
눈이 너무나 즐거운 영화
|
     |
캡짱
|
00-08-14 |
|
|
엑스맨
|
지금까지본영화중 재미써따
|
     |
오잉
|
00-08-14 |
|
|
엑스맨
|
난 안봤다. . 하지만 보고싶은 영화다.
|
     |
큐라오빠
|
00-08-14 |
|
|
엑스맨
|
상상이 실천되는 세상이 왔다. 간만에 본 잼난 영화당~
|
     |
phenyl
|
00-08-14 |
|
|
엑스맨
|
님들아 솔직히 애기해서 그게 영화냐? 영화라 생각하면 님들 수준이 떨어진다고 생각함
|
 |
본사람
|
00-08-14 |
|
|
엑스맨
|
스폰+메트리스... 게닥 구성력까지..
|
    |
빨개
|
00-08-14 |
|
|
엑스맨
|
사운드 짱이었고~~스토리도 잼있엇다~~
|
     |
너구리
|
00-08-14 |
|
|
엑스맨
|
솔직히 말해졸라 잼 없습니다. 짧은거 보고 재밌다고 생각하지말시길!
|
  |
본사람
|
00-08-14 |
|
|
엑스맨
|
뭔지모르게 조금은 아쉽다..그래도 볼만은 하다
|
    |
고래
|
00-08-14 |
|
|
엑스맨
|
볼거리가 많아서 볼만한 영화
|
    |
euegen
|
00-08-14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