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
액션과 스토리가 좋네요 한번봐야 할것같네요
|
     |
황영식
|
00-08-19 |
|
|
엑스맨
|
재민있다 허무하다 마무리가 후속이나올듯^^
|
    |
^^;;
|
00-08-19 |
|
|
엑스맨
|
멋진걸......하지만 시간이 너무 짧아.
|
    |
명보조아
|
00-08-19 |
|
|
엑스맨
|
기대보다 좀 실망, 액션효과는 멋있으나...약간은 뻔한내용!
|
  |
스톰젤멋쪄!
|
00-08-18 |
|
|
엑스맨
|
소리가 정말루 컷다.. 친한 친구랑 봐서 그런지 잼있었다
|
     |
후훗
|
00-08-18 |
|
|
엑스맨
|
우리나라 왕따들은 부모형제친구 안 가리고 복수극. 미국의 왕따들은 합심하여 지구를 지킨다!
|
   |
나그네
|
00-08-18 |
|
|
엑스맨
|
이런 영화를 기다렸다 후속이 나오길
|
     |
로긴
|
00-08-18 |
|
|
엑스맨
|
재미있었다. 영상미가 아니면 좀 시시했을지도...
|
    |
^^*
|
00-08-18 |
|
|
엑스맨
|
넘잼있어여~~~~~잼없다구하면 주거!!!
|
     |
액스맨
|
00-08-18 |
|
|
엑스맨
|
시각적인 효과로 인해 내용을 저하시킨 영화.그래픽 효과는 왕캡!!
|
    |
나도 매니아
|
00-08-18 |
|
|
엑스맨
|
이게 엑스맨??주인공들은 똑같이 않으나...재미는 있따..
|
   |
우하하
|
00-08-18 |
|
|
엑스맨
|
재밋었다....재밋었다...스톰이 되고 싶었다...
|
     |
스톰
|
00-08-18 |
|
|
엑스맨
|
포기하고 본 영화... 기대하고 본 영화보다 더한 재미.......짱...
|
     |
나....
|
00-08-18 |
|
|
엑스맨
|
이렇게 재미 있을수 있는거야??
|
     |
울버린~
|
00-08-18 |
|
|
엑스맨
|
엑스맨..영화를 보고나서 오락을 하고 싶었다.
|
     |
오혜성
|
00-08-18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