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엑스맨 액션과 스토리가 좋네요 한번봐야 할것같네요   황영식 00-08-19
엑스맨 재민있다 허무하다 마무리가 후속이나올듯^^   ^^;; 00-08-19
엑스맨 멋진걸......하지만 시간이 너무 짧아.   명보조아 00-08-19
엑스맨 기대보다 좀 실망, 액션효과는 멋있으나...약간은 뻔한내용!   스톰젤멋쪄! 00-08-18
엑스맨 소리가 정말루 컷다.. 친한 친구랑 봐서 그런지 잼있었다   후훗 00-08-18
엑스맨 우리나라 왕따들은 부모형제친구 안 가리고 복수극. 미국의 왕따들은 합심하여 지구를 지킨다!   나그네 00-08-18
엑스맨 이런 영화를 기다렸다 후속이 나오길   로긴 00-08-18
엑스맨 재미있었다. 영상미가 아니면 좀 시시했을지도...   ^^* 00-08-18
엑스맨 넘잼있어여~~~~~잼없다구하면 주거!!!   액스맨 00-08-18
엑스맨 시각적인 효과로 인해 내용을 저하시킨 영화.그래픽 효과는 왕캡!!   나도 매니아 00-08-18
엑스맨 이게 엑스맨??주인공들은 똑같이 않으나...재미는 있따..   우하하 00-08-18
엑스맨 재밋었다....재밋었다...스톰이 되고 싶었다...   스톰 00-08-18
엑스맨 포기하고 본 영화... 기대하고 본 영화보다 더한 재미.......짱...   나.... 00-08-18
엑스맨 이렇게 재미 있을수 있는거야??   울버린~ 00-08-18
엑스맨 엑스맨..영화를 보고나서 오락을 하고 싶었다.   오혜성 00-08-18
이전으로이전으로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다음으로 다음으로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