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
기냥 볼만하던데...
|
   |
namoo
|
00-08-20 |
|
|
엑스맨
|
영화비가 아깝지 않다는 생각이 들만한 영화 너무 재밌다.
|
     |
나은심
|
00-08-20 |
|
|
엑스맨
|
1년만에 나를 극장으로 가게한 영화
|
     |
초강추
|
00-08-20 |
|
|
엑스맨
|
와우 이런영화 처음이야
|
     |
미스틱
|
00-08-20 |
|
|
엑스맨
|
전 이 영화 미국에서 밨는디 이러캐 잼 없는건 첨입니다 돈아까워
|
 |
인간
|
00-08-20 |
|
|
엑스맨
|
하리우드가 돈들여서 만든 실패작,,,전혀 허술한 시나리오..돈보다는 짜여진 내용이 중요.
|
  |
미남
|
00-08-20 |
|
|
엑스맨
|
X세대이전의 사람들은 재미없게 봤을 것이다!!(i는 22)
|
     |
hoigein
|
00-08-20 |
|
|
엑스맨
|
같이 본 네 명 만장일치, 기대이하의 침침한 영화
|
  |
보면후회
|
00-08-20 |
|
|
엑스맨
|
난 만화를 좋아한다. 눈에서 빔~!! 멋졌다.
|
     |
다이옥신
|
00-08-20 |
|
|
엑스맨
|
속편을 위한 예고편 ,,?
|
  |
후회막급,,
|
00-08-20 |
|
|
엑스맨
|
감독의 명성이 조금 아까운 영화. 풍부한 상상력의 세계.
|
    |
최유미
|
00-08-20 |
|
|
엑스맨
|
어릴때 상상만했던 것들을 눈으로 볼수 있어서 넘 즐겁다.
|
     |
랄라라~~
|
00-08-20 |
|
|
엑스맨
|
울버린이 넘 약하다.. 하지만 영화는 괜찮은 편..
|
    |
김도열
|
00-08-20 |
|
|
엑스맨
|
정말로 재밌다. 내일 또 보러 간다
|
     |
rrr
|
00-08-20 |
|
|
엑스맨
|
중국에서 vcd로 봤당..마니유치한것같당
|
   |
강동영
|
00-08-20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