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엑스맨 기냥 볼만하던데...   namoo 00-08-20
엑스맨 영화비가 아깝지 않다는 생각이 들만한 영화 너무 재밌다.   나은심 00-08-20
엑스맨 1년만에 나를 극장으로 가게한 영화   초강추 00-08-20
엑스맨 와우 이런영화 처음이야   미스틱 00-08-20
엑스맨 전 이 영화 미국에서 밨는디 이러캐 잼 없는건 첨입니다 돈아까워   인간 00-08-20
엑스맨 하리우드가 돈들여서 만든 실패작,,,전혀 허술한 시나리오..돈보다는 짜여진 내용이 중요.   미남 00-08-20
엑스맨 X세대이전의 사람들은 재미없게 봤을 것이다!!(i는 22)   hoigein 00-08-20
엑스맨 같이 본 네 명 만장일치, 기대이하의 침침한 영화   보면후회 00-08-20
엑스맨 난 만화를 좋아한다. 눈에서 빔~!! 멋졌다.   다이옥신 00-08-20
엑스맨 속편을 위한 예고편 ,,?   후회막급,, 00-08-20
엑스맨 감독의 명성이 조금 아까운 영화. 풍부한 상상력의 세계.   최유미 00-08-20
엑스맨 어릴때 상상만했던 것들을 눈으로 볼수 있어서 넘 즐겁다.   랄라라~~ 00-08-20
엑스맨 울버린이 넘 약하다.. 하지만 영화는 괜찮은 편..   김도열 00-08-20
엑스맨 정말로 재밌다. 내일 또 보러 간다   rrr 00-08-20
엑스맨 중국에서 vcd로 봤당..마니유치한것같당   강동영 00-08-20
이전으로이전으로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다음으로 다음으로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