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
나의예상을 깨고 무지 재밌는 영화였다..돈안아까운 영화중하나..
|
    |
액스맨
|
00-08-23 |
|
|
엑스맨
|
액션도 흐지부지..줄거리도 흐지부지...뭘보라는 거야...
|
  |
액션가면
|
00-08-23 |
|
|
엑스맨
|
완벽할 정도로 깔끔한 편집. 잘 짜여진 구성. 관객을 몰입시키는 영화.
|
     |
msz
|
00-08-23 |
|
|
엑스맨
|
화려한 액션 뒤에 숨겨진 이 허탈감, 내용 없고 결론도 흐지부지...
|
 |
넙띠기
|
00-08-23 |
|
|
엑스맨
|
드라마적 재미가 더 있는 독특한 영화, 2편 기다리기 넘 힘들다.
|
   |
코코맨
|
00-08-22 |
|
|
엑스맨
|
뭔 내용인지 잘 모르겠지만 액션은 죽임다..
|
    |
lisaloeb
|
00-08-22 |
|
|
엑스맨
|
넘..많은 기대보단..가볍게..보고픈.분.보세엽~!
|
    |
꽃샘골
|
00-08-22 |
|
|
엑스맨
|
만화를 원작으로했지만 생각 보다재미있어한---미션2보다도 더
|
    |
diplomat
|
00-08-21 |
|
|
엑스맨
|
쓸데없는 생각하면서 영화보지 말자.
|
     |
영치
|
00-08-21 |
|
|
엑스맨
|
영웅이 등장하고, 깜짝 놀라기도 하고, SF도 화려하고... 시원하다.
|
    |
mjyj
|
00-08-21 |
|
|
엑스맨
|
그렇게 잼 있지도 아주 실망스럽지도 않은 그저그런 영화(극장가서 보긴 아깝지) *^^*
|
  |
영화사랑
|
00-08-21 |
|
|
엑스맨
|
만화와 영화를 착각한 상태서 만들어진 돌연변이졸작
|
 |
최선우
|
00-08-21 |
|
|
엑스맨
|
누가 엑스맨을 매도하는가...휴머니즘 울트라 액숀!! 엑스맨..꼭 보세여
|
     |
우석
|
00-08-21 |
|
|
엑스맨
|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는 볼만한 영화
|
    |
베베
|
00-08-21 |
|
|
엑스맨
|
실망의 연속이다.. 괜히 주차비 영화비만 날렸구먼..
|
 |
푸른하늘
|
00-08-21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