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
짜증난다
|
 |
청명
|
00-08-21 |
|
|
엑스맨
|
인간세상의 권력구조를 간파하여 재미있게 표현한 영화!!!
|
    |
김성훈
|
00-08-21 |
|
|
엑스맨
|
글래디에이터보다 잼 없다!!!!
|
 |
보살
|
00-08-21 |
|
|
엑스맨
|
그냥 모 실망이다...
|
 |
귀염둥이
|
00-08-21 |
|
|
엑스맨
|
오버하지 않고 정도를 지킨 영화.....그래서 조타
|
    |
그여자
|
00-08-21 |
|
|
엑스맨
|
감독만을 믿었다간 큰 코 다치게 됩니다..쩝.
|
  |
하하하..
|
00-08-20 |
|
|
엑스맨
|
만화를 못봤으면 논하지 말라.
|
    |
602
|
00-08-20 |
|
|
엑스맨
|
만화같은영화, 화려한 화면속에 뭔가가 빠진 느낌, 뭘까???
|
    |
갸우뚱?
|
00-08-20 |
|
|
엑스맨
|
만화를 본느낌.... 그냥 볼만한영화? 후속으로의 스토리...
|
  |
....
|
00-08-20 |
|
|
엑스맨
|
블록버스터 영화치고 이정도의 수준을 갖춘영화는 없다.(글라디에이터빼고)
|
     |
너
|
00-08-20 |
|
|
엑스맨
|
쨈있다는 설을 듣고 봤는데 정말루 쨈없어엽 ㅠㅠ
|
 |
X-woman
|
00-08-20 |
|
|
엑스맨
|
호면이 무지 화려함다..그리구 재미두 괜찮구..비디오루 보믄 별루 일걸요..
|
     |
boto
|
00-08-20 |
|
|
엑스맨
|
기대보단 좀 허탈하더군요... ...
|
 |
이 강호
|
00-08-20 |
|
|
엑스맨
|
보지는 않았지만 잼이따kikiki
|
     |
바부
|
00-08-20 |
|
|
엑스맨
|
남의 괴로움을 아는 마음만 있으면..
|
  |
damacucci
|
00-08-20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