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
재미 한테기도 없을줄 알았는데...그나마 괜찮았다
|
   |
...
|
00-09-07 |
|
|
엑스맨
|
나도 돌연변이가 되고 싶다는 충동이 인다
|
     |
구라쟁이
|
00-09-07 |
|
|
엑스맨
|
볼거리는 미진하나, 깔끔하고, 스토리는 아쉽지만, 괜찮은 편
|
    |
호호아줌마
|
00-09-05 |
|
|
엑스맨
|
이영화를 돈내고 보다니... 후회스럽당....
|
 |
미쳐
|
00-09-05 |
|
|
엑스맨
|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영화다
|
     |
후피트
|
00-09-04 |
|
|
엑스맨
|
괜찮은주제로 낚은괜찮은영화, 후반은배신
|
    |
한석희
|
00-09-03 |
|
|
엑스맨
|
잼없다. 아니라구? 뒤질래 개새기야?
|
     |
엑스맨
|
00-09-03 |
|
|
엑스맨
|
속편이 기대된다 정말 좋았다
|
     |
chi
|
00-09-03 |
|
|
엑스맨
|
글래디에이터처럼 화면 멋있고 유치하지만 볼만하다
|
    |
음
|
00-09-03 |
|
|
엑스맨
|
제목이 왜 엑스맨인지 알겠더라. 맨영화중 제일 별로다.
|
  |
hj
|
00-09-03 |
|
|
엑스맨
|
인간의 휴머니즘이 깔려있긴하다만...내용은 약간부실..하지만 컴퓨터그래픽은짱!!볼만한영화
|
    |
맨
|
00-09-02 |
|
|
엑스맨
|
브라이언 싱어가 만들면 유치하지 않을 수 있다.
|
    |
julie
|
00-09-01 |
|
|
엑스맨
|
가볍게 볼수 있는 영화, 만화 같은 영화,, 재밌었다. 나두 초능력을 가지고파!!
|
     |
오호
|
00-09-01 |
|
|
엑스맨
|
눈요기 정도의 영화.. 영화관에서 봄 돈 아깝쥐..
|
 |
잔디공주
|
00-09-01 |
|
|
엑스맨
|
제기랄 우리나라영화도 이만큼 만들었으면...
|
    |
K.J.J
|
00-09-01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