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
나도 손에서 칼나온다.....^^;
|
   |
P.SUHYO
|
01-01-13 |
|
|
엑스맨
|
시간때우기로는 만점 영화로는 부족
|
    |
호싹
|
01-01-12 |
|
|
엑스맨
|
감동이나 여운은 없지만 눈요기영화로는 최고다!! 정말재미는 있다!!
|
     |
westlife
|
01-01-12 |
|
|
엑스맨
|
만화가 더 좋은 영화!
|
   |
무쌍
|
01-01-11 |
|
|
엑스맨
|
시대는미래인데남자쥔공이 넘 원시적이다!그래두 볼거리많다.잼난다
|
    |
지 존
|
01-01-11 |
|
|
엑스맨
|
진짜 재밌다. 이거 잼없다는놈은 이런영화나 만들수나있냐? 진짜잼있던데...
|
     |
하마사키
|
01-01-09 |
|
|
엑스맨
|
예전 극장에서 봤는데... 이건 머 내용도 없고 특수효과 관람하란건지... 암턴 무지 실망했던 영화...
|
 |
메덩
|
01-01-06 |
|
|
엑스맨
|
암 생각없이 봤다. 특수효과는 대단!
|
     |
먼지
|
01-01-04 |
|
|
엑스맨
|
제작비가 아깝다.....
|
 |
m
|
01-01-03 |
|
|
엑스맨
|
정말 정말 실감난다. 이 영화를 극장에서 보지 못한게 한이다.
|
     |
로그
|
01-01-03 |
|
|
엑스맨
|
SF 97-제5원소,98-아마게돈,99-스타워즈 에피소드1,00-X맨
|
     |
울버린
|
01-01-02 |
|
|
엑스맨
|
처음부터 끝나기 10분까진 드라마..남은 10분만 특수SF?!
|
  |
매냐
|
01-01-01 |
|
|
엑스맨
|
유쥬얼 서스펙트를 만든 감독이라 마지막 반전을 기대했으나 좀 아쉬움이 남는다.영상은 좋았다.
|
   |
매니아
|
00-12-31 |
|
|
엑스맨
|
괜찮은 영화였다 언제나 그렇듯 할리우드식 액션 도배 이제 조금 질렸다
|
   |
pan
|
00-12-31 |
|
|
엑스맨
|
상영시간이 너무 조금이다
|
  |
m
|
00-12-29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