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
즐길영화도 우리삶에 필요하다! 바로 이영화다 . 작품성을 원하면 이영화를 선택하지 마라
|
     |
베티블루37.2
|
00-08-31 |
|
|
엑스맨
|
유치찬란함이 유치원 수준! 지구는 독수리5형제와 엑스맨에게 맡기면 되겠군!!
|
 |
지구인
|
00-08-30 |
|
|
엑스맨
|
저는뇽 이 만화책 다 있어유-국미학교때부터 뫘어요
|
     |
m.s
|
00-08-30 |
|
|
엑스맨
|
신나다,재미난다,어른들의 영화동산
|
     |
울부린의팬
|
00-08-30 |
|
|
엑스맨
|
Cool!! Fantastic!!
|
     |
B. S.
|
00-08-30 |
|
|
엑스맨
|
외국판우뢰매....웃기긴웃기다.
|
  |
짱구엄마
|
00-08-30 |
|
|
엑스맨
|
매트릭스가 재밌었다면 이 영화도 재밌을 걸?
|
     |
프로페서엑스
|
00-08-30 |
|
|
엑스맨
|
일상이 무료하세요?? 가볍게~ 탈출을 시도해보세요.. 눈이 즐거워지고 맘이 가벼워집니다.. ^^
|
     |
contacts
|
00-08-30 |
|
|
엑스맨
|
가벼운 맘으로 눈을 행복하게 만드는 영화
|
    |
아미
|
00-08-29 |
|
|
엑스맨
|
시원한 영화였다.
|
     |
엑스맨
|
00-08-28 |
|
|
엑스맨
|
액션영화에선 볼 수 없는 주인공의 정체성 찾기위한 노력... 웬지 영화의 분위기와는 맞지 않는것 같다...
|
    |
frog44
|
00-08-28 |
|
|
엑스맨
|
액션 좋고 볼꺼리 많고 스피디한 전개 음악도 좋고 마지막이 좀 약했지만 2편을 기대하며..
|
     |
나그네
|
00-08-28 |
|
|
엑스맨
|
내손에서 삼지창 나오는거 멋있지? (만화를 안다면 재밌는영화)
|
    |
울버린
|
00-08-27 |
|
|
엑스맨
|
카카내가 이걸 보게 될줄이야..나름대로 괜찮다..
|
    |
싸이클롭스
|
00-08-27 |
|
|
엑스맨
|
재밌다 돌연변이들의 선과 악의싸움../컴푸터그래픽이 정말 돋보였다 매트릭스를 떠올려보자!!
|
     |
스톰녀
|
00-08-26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