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
Xman? who is iy?
|
 |
canadian
|
00-08-14 |
|
|
엑스맨
|
만화도 보고 싶다
|
     |
오이스터
|
00-08-14 |
|
|
엑스맨
|
엑스맨~
|
     |
김구영
|
00-08-14 |
|
|
엑스맨
|
시간이 짧은것이 흠! 볼거리와 시나리오는 짱 !
|
     |
하하하
|
00-08-14 |
|
|
엑스맨
|
싸운드 짜~~~앙 귀터지는줄알았다 기.대.이.상
|
     |
oakley
|
00-08-14 |
|
|
엑스맨
|
보면서 계속 엑스파일의 장면들이 떠올랐다..
|
    |
캔슬
|
00-08-14 |
|
|
엑스맨
|
SF이기에 가벼울 수도 있는 시나리오! 흥~천만에 결코 그렇지 않다.
|
     |
유탱
|
00-08-14 |
|
|
엑스맨
|
2편에서는 또어떤캐릭터가 추가될까
|
     |
원작팬
|
00-08-14 |
|
|
엑스맨
|
캐릭터 하나하나의 생생함이 온몸으로 느껴진다.
|
     |
강추
|
00-08-14 |
|
|
엑스맨
|
SF좋아하시는 분께는 좋은 영화,, 안좋아하셔도 볼만함
|
    |
^^
|
00-08-14 |
|
|
엑스맨
|
시간이 짧아 영화가 보여줄수 있는것을 맛배기만 본것같다
|
    |
*^^*
|
00-08-14 |
|
|
엑스맨
|
특수효과만 게임과 샘샘
|
   |
샘샘이
|
00-08-14 |
|
|
엑스맨
|
역시 박스 오피스 1위 한영화 답군^^ 올여름 영화중 최고의 영화가 될것같군!!!
|
    |
영화광
|
00-08-14 |
|
|
엑스맨
|
원작에 가장 충실한영화
|
     |
엑스
|
00-08-14 |
|
|
엑스맨
|
놀라긴 놀라더라. 그 죽여주는(?) 사운드 덕에...
|
   |
화니
|
00-08-14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