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
그래픽이 짱이다
|
     |
g~~~~~~
|
00-08-09 |
|
|
엑스맨
|
캐릭터를 잘 살린 영화...난 정말 잼있었다!!
|
     |
라연부인
|
00-08-09 |
|
|
엑스맨
|
역시 브라이언 싱어!! 그의 영화는 예술 이었다!!
|
     |
피글렛짱!!
|
00-08-09 |
|
|
엑스맨
|
이런영화라면 10000번두 더 볼 수 있다...
|
     |
엘리트
|
00-08-09 |
|
|
엑스맨
|
[유주얼서스펙트]에 이은 또하나의 걸작!!
|
     |
타래팬더
|
00-08-09 |
|
|
엑스맨
|
정말 멋진 영화.. 기대 이상이였다.. 왕입니다요!!!
|
     |
누구게??
|
00-08-09 |
|
|
엑스맨
|
이 영화 잘찾아보면 인터넷에서 떠올라 와 있습니다 잘 찾아서 이 영화 보세요 진짜 신통치 않습니다
|
  |
^^;
|
00-08-09 |
|
|
엑스맨
|
이거 봤는데 영 그다지 재미 없습니다 그냥 시간때우기용 영화
|
  |
^^;
|
00-08-09 |
|
|
엑스맨
|
영화 개봉전에는 사람들의 기대가 대단했는데.. 본사람들의 반응은 영~-_- 사실 나도 기대되지만
|
    |
하됴럽
|
00-08-09 |
|
|
엑스맨
|
엑스멘VS뭘까여????.....흠 밴트맨처럼될까/.......
|
    |
food198
|
00-08-09 |
|
|
엑스맨
|
눈도 머리도 만족한건... 못잔 잠뿐이었다.
|
  |
배트맨짱
|
00-08-09 |
|
|
엑스맨
|
짜증 왕짜증 시네21을 믿은 내가 바보지!
|
 |
바보
|
00-08-09 |
|
|
엑스맨
|
정말 짜증난다~이걸 본게 후회된다
|
  |
바바라
|
00-08-09 |
|
|
엑스맨
|
유주얼서스펙트의 감독이라면 볼만한 영화일 것이다.
|
    |
이선희
|
00-08-09 |
|
|
엑스맨
|
유주얼 서스펙트[브라이언 싱어]기대!!!!! x맨
|
   |
matrix23
|
00-08-09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