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엑스맨 아주잼있을것같당..^.^;;   내짱! 00-08-11
엑스맨 아~ 같이 볼 사람이 없어 못 보는 영화..T.T 주르륵~   네버 00-08-11
엑스맨 ... 베토벤.. 아니베트맨꼴(스폰이나)만 안나온다면.. 센티넬은?   울어른 00-08-11
엑스맨 우리의 소원은 통일   통일맨 00-08-10
엑스맨 그래도 아직 <매트릭스>라는 철의 장벽을 넘지는 못 한듯... ^^   adazzle 00-08-10
엑스맨 잘 만들어짐 하지만 재미는.....   강한뇬 00-08-10
엑스맨 영화의 주제에 좀더 신경써줬다면...좀더 완벽한 영화가 됐을텐데....   sf 00-08-10
엑스맨 많은 부분에 세심한 신경을 쓰긴 했지만 그다지 어필하지는 못한다....   TOM 00-08-10
엑스맨 너무 볼거리에만 치중하여서 작품성이 약간떨어진다.   007mania 00-08-10
엑스맨 한마디로 짱!   dafi14 00-08-10
엑스맨 영화너무굿이에요 음...그래이트하고뷰티풀해요음...한마디로완벽해요   김봉남 00-08-10
엑스맨 엑스맨 만화에서 나온것 처럼 영화에서는 엑스맨이 많이 안나온다.   1917 00-08-10
엑스맨 영화의 평론을 보는것도 좋지만 직접봐야....   안태근 00-08-10
엑스맨 정~말 재미없다. 돈주고 보면 후회   와레즈맨 00-08-10
엑스맨 x맨말그대로 대가리 박아여요 ! 미션임파 셔블2 예고편이 필요없는 영화   kseihyun 00-08-10
이전으로이전으로41 | 42 | 43 | 44 | 45 | 46 | 47 | 48 | 49 | 50다음으로 다음으로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