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
X가 모야...띠바...보지도말고 하지도말자..
|
 |
메롱
|
00-08-13 |
|
|
엑스맨
|
심각한척하는 단순한SF액션영화
|
   |
Ripley
|
00-08-13 |
|
|
엑스맨
|
제목이유치하여기대안하구봤지만생각보단잼있었다!
|
    |
문지윤
|
00-08-13 |
|
|
엑스맨
|
원작 만화도 봐야지
|
     |
엑스 맨
|
00-08-13 |
|
|
엑스맨
|
오 매력 빵빵 누가 누가 더 멋지나
|
     |
매그니토
|
00-08-13 |
|
|
엑스맨
|
스토리는 꽝 장면 장면의 화려함은 괜찬다
|
   |
어제 봤다
|
00-08-13 |
|
|
엑스맨
|
이거 영화 맞나? SF TV드라마?????
|
   |
키키
|
00-08-13 |
|
|
엑스맨
|
엉성한 구성과 초둥학교식 액션
|
  |
곰
|
00-08-13 |
|
|
엑스맨
|
예고편에 속지말기를....쩝...기대를 하지않기를 바라는 맘.
|
  |
영화
|
00-08-13 |
|
|
엑스맨
|
속편이 나올꺼 같지만 넘 잼없따... 속편 기대 안된당..쩝.
|
  |
까만놈
|
00-08-13 |
|
|
엑스맨
|
그야말로 첨엔 뭐가 나오냐?싶더니 끝은 정말 성의 없이 마무리되는 아쉬운 영화
|
    |
신정우영화광
|
00-08-13 |
|
|
엑스맨
|
시작은,,좋았는데 갈수록...
|
   |
미남
|
00-08-13 |
|
|
엑스맨
|
지금 보고 왔는데 남는게 하나도 없다.너무 시시하다는 생각밖에..
|
   |
스톰
|
00-08-12 |
|
|
엑스맨
|
매트릭스이상을 바랜것이 잘못? 훨씬 못미친다.뭔가 더 나와야하는데--
|
    |
로그
|
00-08-12 |
|
|
엑스맨
|
엑스맨 은 반대반 찬성 반 인거 같다 T.T낼보려구 하는데 T.T
|
   |
ㅋㅋㅋ
|
00-08-12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