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
10명의 전사들이 펼치는 화려한 SF 액션~대단하군요~봐야지
|
     |
구도자
|
00-08-09 |
|
|
엑스맨
|
매트릭스를능가하는영화는아직못봤다(sf루..)미션이젤잼없다
|
  |
flea
|
00-08-09 |
|
|
엑스맨
|
요즈음 엽기적이라는 단어에 어울리는 영화??
|
     |
sumi012
|
00-08-09 |
|
|
엑스맨
|
그래도 무더위를 식히기엔 최고 !!
|
   |
melusina
|
00-08-09 |
|
|
엑스맨
|
난 만화에 나오던 그 수많은 캐릭터가 다 나올줄 알았다...
|
   |
melusina
|
00-08-09 |
|
|
엑스맨
|
이거 넘 심했네요.
|
 |
메니저
|
00-08-09 |
|
|
엑스맨
|
브라이언싱어...좀 잘해라!
|
   |
FILM
|
00-08-09 |
|
|
엑스맨
|
미국에서 흥행 하면 다 뜨나? 안뜬다
|
 |
안떠
|
00-08-09 |
|
|
엑스맨
|
글쎄 흥행이 베트맨, 스폰 어벤저 다 망했잖아
|
  |
감독
|
00-08-09 |
|
|
엑스맨
|
개인적으로기대하는잠품이다재미는확실할듯
|
     |
엑스맨광
|
00-08-08 |
|
|
엑스맨
|
너무 재미가있다 난 이영화가좋다
|
     |
yahoo
|
00-08-08 |
|
|
엑스맨
|
너무 내용이 뻔하다. 엑스맨 시시하다. 비디오 여행에서도 별로랬다.
|
  |
엑스싫어
|
00-08-08 |
|
|
엑스맨
|
절대 보지마여...만화랑 전혀 달러!!! 내용두 개판이야..액션도 기대하지 않는것이...
|
 |
본사람...
|
00-08-08 |
|
|
엑스맨
|
평면속의 캐릭터가 입체로 살아난다...
|
    |
쑤진
|
00-08-08 |
|
|
엑스맨
|
캐릭터가 너무나 잘 살아있다.마치 만화주인공을 옮겨논듯
|
     |
이상용
|
00-08-08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