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
최고의 영화다 넘잼있어서..눈을 땔수없었다...
|
     |
울버린..
|
00-08-16 |
|
|
엑스맨
|
영화를 비꼬아야 직성이 풀리는 사람이 아니라면, 재밌다.
|
     |
이보혜
|
00-08-16 |
|
|
엑스맨
|
보다 말았다. 더 보고 싶은 생각이 들지않는 영화
|
  |
엑스맨
|
00-08-16 |
|
|
엑스맨
|
여자친구랑 같이 보니까 잼미없는 줄 모르겠다. *^^*
|
   |
매운김치
|
00-08-16 |
|
|
엑스맨
|
내가 주연인데 울버린을 더 위해 주었다.
|
     |
사이클롭스
|
00-08-16 |
|
|
엑스맨
|
소리만....-.-;;보고나니 줄거리도 모르겠고..불빛만 생각나고..마치..속편도 나올겄같은 분위기..쩝;;
|
   |
호로쌔끈한년
|
00-08-15 |
|
|
엑스맨
|
악당들이 가장 멋드러지게 나오는 영화
|
     |
후크
|
00-08-15 |
|
|
엑스맨
|
슈퍼우먼들이 많이 나오는군
|
     |
와
|
00-08-15 |
|
|
엑스맨
|
난 잼있다 왠지 그냥 보기에 딱인영화다~~~
|
    |
로그
|
00-08-15 |
|
|
엑스맨
|
매트릭스가이긴다왜?총알피하니까그리고굉장히빠르다...!
|
    |
매트릭스팬
|
00-08-15 |
|
|
엑스맨
|
cf 광고가 영화의전부인것같다 (애션이약에..)
|
 |
섭섭이
|
00-08-15 |
|
|
엑스맨
|
싸이클롭스가 주연아니던가.....왠울버린이.....
|
 |
싸이클롭즈
|
00-08-15 |
|
|
엑스맨
|
엑스 맨 에피소드 1...
|
    |
2% 부족해...
|
00-08-15 |
|
|
엑스맨
|
넘 실망했다. 근데 2탄은 꼭 나올것 같다.
|
 |
꿈틀이
|
00-08-15 |
|
|
엑스맨
|
정말 화려한 액션기대하질 말기, 오히려 드라마적 재미가 더 있다.
|
   |
멋쟁이
|
00-08-15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