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엑스맨 일단 만화를 봐! 영화로 보이는 것은 그저 그 서막에 불과해!   민아오빠 00-08-18
엑스맨 만화라 생각하고 보면 눈이 즐거운 영화!   은지니 00-08-18
엑스맨 당신! 원작만화를 얼마나 보셨읍니까? (그전에 왈가불가 하지 맙시다)   유시로 00-08-18
엑스맨 X   X 00-08-18
엑스맨 그냥 화면으로 승부를거네..비약한 스토리..너무하다   tomato4 00-08-18
엑스맨 이제 시작이구나 했더니 크레딧이 올라간다. 스폰2!   yihyungang 00-08-18
엑스맨 만화보다 더 만화같은 영화   kiki 00-08-17
엑스맨 21세기는 엑스맨이 연다   00100 00-08-17
엑스맨 정말 멋진 영화를 봤다..   카이스트 00-08-17
엑스맨 렌즈를 안끼고 봐서 자막을 못 봤지만 눈만으로도 충족되는 영화   엑스맨본이 00-08-17
엑스맨 아무 생각없이 빠져들 수 있는 메탈감각,미래적 상상 가득한 짜릿한 영화   실버 00-08-17
엑스맨 스톰 언니, 저도 망토 매니아가 될 것 같아용~~~*O*   츠카사팬 00-08-17
엑스맨 참 스릴있구 액션감과 스릴감이 있는 영화였으나 스토리 구성이나 내용은 그냥 유치뽕~~!!   marvin 00-08-17
엑스맨 옛날 고전 엑스멘 겜을 생각하며 본 영화. 하지만 정말 새로운 이 영화~   supkyuk 00-08-17
엑스맨 특수효과는 멋지지만 이야기는 평범하다   세일러문 00-08-17
이전으로이전으로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다음으로 다음으로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