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
일단 만화를 봐! 영화로 보이는 것은 그저 그 서막에 불과해!
|
     |
민아오빠
|
00-08-18 |
|
|
엑스맨
|
만화라 생각하고 보면 눈이 즐거운 영화!
|
    |
은지니
|
00-08-18 |
|
|
엑스맨
|
당신! 원작만화를 얼마나 보셨읍니까? (그전에 왈가불가 하지 맙시다)
|
    |
유시로
|
00-08-18 |
|
|
엑스맨
|
X
|
   |
X
|
00-08-18 |
|
|
엑스맨
|
그냥 화면으로 승부를거네..비약한 스토리..너무하다
|
  |
tomato4
|
00-08-18 |
|
|
엑스맨
|
이제 시작이구나 했더니 크레딧이 올라간다. 스폰2!
|
   |
yihyungang
|
00-08-18 |
|
|
엑스맨
|
만화보다 더 만화같은 영화
|
     |
kiki
|
00-08-17 |
|
|
엑스맨
|
21세기는 엑스맨이 연다
|
     |
00100
|
00-08-17 |
|
|
엑스맨
|
정말 멋진 영화를 봤다..
|
    |
카이스트
|
00-08-17 |
|
|
엑스맨
|
렌즈를 안끼고 봐서 자막을 못 봤지만 눈만으로도 충족되는 영화
|
    |
엑스맨본이
|
00-08-17 |
|
|
엑스맨
|
아무 생각없이 빠져들 수 있는 메탈감각,미래적 상상 가득한 짜릿한 영화
|
     |
실버
|
00-08-17 |
|
|
엑스맨
|
스톰 언니, 저도 망토 매니아가 될 것 같아용~~~*O*
|
     |
츠카사팬
|
00-08-17 |
|
|
엑스맨
|
참 스릴있구 액션감과 스릴감이 있는 영화였으나 스토리 구성이나 내용은 그냥 유치뽕~~!!
|
    |
marvin
|
00-08-17 |
|
|
엑스맨
|
옛날 고전 엑스멘 겜을 생각하며 본 영화. 하지만 정말 새로운 이 영화~
|
     |
supkyuk
|
00-08-17 |
|
|
엑스맨
|
특수효과는 멋지지만 이야기는 평범하다
|
   |
세일러문
|
00-08-17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