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
푸하하~~ 보면 실말한다. (..)님들 뻥치지마..
|
 |
까스통
|
00-08-18 |
|
|
엑스맨
|
제가 꼭 보고싶은영화예여...멋있는 엑스맨..
|
     |
redox10
|
00-08-18 |
|
|
엑스맨
|
괜찮은 영화군....그러지 않아요?(대통령버젼) 보고나서연락
|
     |
skmi1022
|
00-08-18 |
|
|
엑스맨
|
본영화 속에서 2편을 돈 안들이고 선전한 영화!! 킬링타임용!!
|
    |
archol
|
00-08-18 |
|
|
엑스맨
|
질리지는 않는 영화...그자체가 만화...
|
   |
매니아
|
00-08-18 |
|
|
엑스맨
|
2편이 두렵다. 왜? 따라하고 싶어지니까!
|
     |
e-idkj
|
00-08-18 |
|
|
엑스맨
|
매트릭스2가 더 기대된다. 왜냐면 이영화를 능가해야 하기 때문
|
     |
STARWARS
|
00-08-18 |
|
|
엑스맨
|
액셩이상당한영화
|
     |
vampire
|
00-08-18 |
|
|
엑스맨
|
영화를 보지도 않고 함부로 논하지 말라
|
     |
KID
|
00-08-18 |
|
|
엑스맨
|
정말 원작에 충실한 몇 안되는 영화
|
     |
나
|
00-08-18 |
|
|
엑스맨
|
멋진건 예고편에서 다나왔다..예고봤음 볼필요없다...
|
  |
예고수집가
|
00-08-18 |
|
|
엑스맨
|
아무 생각없이 편하게 볼만한 영화 그이상도 그이하도
|
   |
허깨비
|
00-08-18 |
|
|
엑스맨
|
눈이 기뻐할 영화이며 만화영화긴 만화영화더라
|
    |
mh007
|
00-08-18 |
|
|
엑스맨
|
만화는 만화이어야 한다. 그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다
|
   |
김창환
|
00-08-18 |
|
|
엑스맨
|
얼라들을 위한 영화... 근데 따라할까봐 겁나는군. 특수효과 땜시 이정도 점수라도 준다.
|
   |
JJun
|
00-08-18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