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
특수효과는 훌륭했지만... 그럭저럭 볼만한 영화
|
    |
하늘지기
|
00-08-16 |
|
|
엑스맨
|
SF영화라서 기대를 안했는데 기대이상이다..잼났당 ..웃고 즐길영화..
|
    |
409LS
|
00-08-16 |
|
|
엑스맨
|
아주good
|
     |
박진완
|
00-08-16 |
|
|
엑스맨
|
SF영화라고 다른 영화하고 비교하지 말라
|
     |
갈고리
|
00-08-16 |
|
|
엑스맨
|
화려한 캐릭터들의 영화...2편을 기대하자!!!
|
    |
arale
|
00-08-16 |
|
|
엑스맨
|
재미는있었다...돈주고보기아깝지않다
|
    |
하하
|
00-08-16 |
|
|
엑스맨
|
반전같은건 기대하지 마라.
|
   |
골리앗
|
00-08-16 |
|
|
엑스맨
|
그냥 여름에 보는 헐리우드영화. 약간은 유치하고 화려하고 볼거리있는..
|
   |
하니
|
00-08-16 |
|
|
엑스맨
|
그럭저럭 보기는 좋지만..역시!!
|
    |
부성~!!
|
00-08-16 |
|
|
엑스맨
|
그럭저럭 눈이 즐거운 영화
|
   |
^^
|
00-08-16 |
|
|
엑스맨
|
빨리 비디오로 출시되었으면 좋겠다. 비디오 테이프를 사서 맨날맨날 보고싶다. 더 못기다리겠다.
|
    |
날개
|
00-08-16 |
|
|
엑스맨
|
영화사상 최고의 흥행기록...
|
     |
x-men
|
00-08-16 |
|
|
엑스맨
|
별로기대하지않고 봤는데..예상외로 잼있었다
|
     |
공보영
|
00-08-16 |
|
|
엑스맨
|
개릭터를 살린 괜찮은 영화다..
|
     |
권현준
|
00-08-16 |
|
|
엑스맨
|
오늘 봤는데..특수효과가정말압권이다..꼭권해주고싶다
|
     |
토드
|
00-08-16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