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
감독의 역량이 이 정도는 되야지...우린 언제쯤...
|
     |
쌍봉
|
00-08-16 |
|
|
엑스맨
|
배트맨+매트릭스+슈퍼맨+더락=엑스맨
|
     |
오호라
|
00-08-16 |
|
|
엑스맨
|
캐릭터하나하나가 살아숨쉬는 보기드문 영화다
|
     |
율브린너
|
00-08-16 |
|
|
엑스맨
|
매트릭스에 필적할 유일한 영화!!!
|
     |
발자크
|
00-08-16 |
|
|
엑스맨
|
눈은 즐거웠지만 내용은 난해해서 빨리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음
|
    |
kyeong820
|
00-08-16 |
|
|
엑스맨
|
21세기를 대표하는 최고의 SF액션. 눈을 뜬 순간. 당신은 환상에 젖어든다.
|
     |
supkyuk
|
00-08-16 |
|
|
엑스맨
|
절라 잼있다
|
     |
몰라
|
00-08-16 |
|
|
엑스맨
|
특수효과도 좋았고 내용도 좋았다. 적어도 졸지는 않을 것이다
|
     |
파랑새
|
00-08-16 |
|
|
엑스맨
|
잼있당
|
     |
G교
|
00-08-16 |
|
|
엑스맨
|
내용이 난해하다. 하지만 노력이 가상하다.
|
    |
jin
|
00-08-16 |
|
|
엑스맨
|
유치한 영화를 유치하지 않게 이끄는 두 중견배우의 힘.....
|
    |
제트맨
|
00-08-16 |
|
|
엑스맨
|
눈만 즐겁다
|
    |
눈뜬 장님
|
00-08-16 |
|
|
엑스맨
|
이런 영화를 기다리고 기다렸다.어느것 하나 흠이 없다
|
     |
짱
|
00-08-16 |
|
|
엑스맨
|
여자도 지구를 지킬수있다. 여자라고 깔보지마 ...스톰
|
     |
미달이
|
00-08-16 |
|
|
엑스맨
|
원작을 알고 있지 않으면 좀 난해한 이야기... 하지만 이해시키려는 노력이 가상하다.
|
     |
루디스
|
00-08-16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