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엑스맨 꼭, 좋은극장에서 봐야한다,   ok1004 00-08-15
엑스맨 그거 진짜 째미있는데.......!!!!!   이길영 00-08-15
엑스맨 엑스맨과 메트릭스(키아누)랑 싸우면 누가 이길까?   바보 00-08-15
엑스맨 조금만 이름있는 배우를 썼으면 더 좋았을걸   연기 00-08-15
엑스맨 나도 엑스맨이 되고 싶다.   쌍도끼 00-08-15
엑스맨 스트리트파이터비슷 그러나차원이다르다.-_-;   1004zzang21 00-08-15
엑스맨 액션은 짱! 그러나 2편을 의식한..아 내용은 별로.sf영화의 한계인가?   양현웅 00-08-15
엑스맨 눈요기로 좋고, 그냥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는 영화   번개걸 00-08-15
엑스맨 각자의 느낌을 적는곳이다...남의 평에 대해논하는 곳이 아니구   후니 00-08-15
엑스맨 스트리터 파이터보단났다 다신오락을영화로만들지마!   yosikki 00-08-15
엑스맨 공짜루 봐서(?)..그런지..그러나 재미 있었음...   dethfire 00-08-15
엑스맨 그냥 가위 볼걸....ㅠ.ㅠ   나그네 00-08-15
엑스맨 왜 나만 별루 인거지??? 쏘꼽장난같았다..^^;;   X 00-08-15
엑스맨 강력추천 ! 볼거리가 많은 화려한 영화   이수진 00-08-15
엑스맨 요즘들어 괜찬은 영화라고 생각되나, 눈요기에 너무 신경쓴듯하다   송상훈 00-08-15
이전으로이전으로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다음으로 다음으로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