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
꼭, 좋은극장에서 봐야한다,
|
    |
ok1004
|
00-08-15 |
|
|
엑스맨
|
그거 진짜 째미있는데.......!!!!!
|
     |
이길영
|
00-08-15 |
|
|
엑스맨
|
엑스맨과 메트릭스(키아누)랑 싸우면 누가 이길까?
|
     |
바보
|
00-08-15 |
|
|
엑스맨
|
조금만 이름있는 배우를 썼으면 더 좋았을걸
|
    |
연기
|
00-08-15 |
|
|
엑스맨
|
나도 엑스맨이 되고 싶다.
|
     |
쌍도끼
|
00-08-15 |
|
|
엑스맨
|
스트리트파이터비슷 그러나차원이다르다.-_-;
|
     |
1004zzang21
|
00-08-15 |
|
|
엑스맨
|
액션은 짱! 그러나 2편을 의식한..아 내용은 별로.sf영화의 한계인가?
|
   |
양현웅
|
00-08-15 |
|
|
엑스맨
|
눈요기로 좋고, 그냥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는 영화
|
    |
번개걸
|
00-08-15 |
|
|
엑스맨
|
각자의 느낌을 적는곳이다...남의 평에 대해논하는 곳이 아니구
|
    |
후니
|
00-08-15 |
|
|
엑스맨
|
스트리터 파이터보단났다 다신오락을영화로만들지마!
|
  |
yosikki
|
00-08-15 |
|
|
엑스맨
|
공짜루 봐서(?)..그런지..그러나 재미 있었음...
|
   |
dethfire
|
00-08-15 |
|
|
엑스맨
|
그냥 가위 볼걸....ㅠ.ㅠ
|
 |
나그네
|
00-08-15 |
|
|
엑스맨
|
왜 나만 별루 인거지??? 쏘꼽장난같았다..^^;;
|
   |
X
|
00-08-15 |
|
|
엑스맨
|
강력추천 ! 볼거리가 많은 화려한 영화
|
     |
이수진
|
00-08-15 |
|
|
엑스맨
|
요즘들어 괜찬은 영화라고 생각되나, 눈요기에 너무 신경쓴듯하다
|
    |
송상훈
|
00-08-15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