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
가위를 보느냐 엑스맨을 보느냐 결국 엑스맨을 봤지만 난 후회되지 않는다.
|
     |
박지훈
|
00-08-17 |
|
|
엑스맨
|
짜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
|
     |
난나야
|
00-08-17 |
|
|
엑스맨
|
역시 원작이 만화인것은 만화가 훨낫다...
|
   |
박종필
|
00-08-17 |
|
|
엑스맨
|
영화의 분위기가아주맘에든다하지만돌연변이에대한개념부족
|
     |
반짝반짝
|
00-08-17 |
|
|
엑스맨
|
뭔가!! 부족한 느낌이 든다..... 주인공도 맘에 안들고''
|
  |
한주나
|
00-08-17 |
|
|
엑스맨
|
이런 영화는 생존 처음이다.정말 멋진 X_MAN.....
|
     |
김진태
|
00-08-17 |
|
|
엑스맨
|
왜 하다가 마는지.. 속편 제작을 염두해 두고 찍은 영화? 얄팍하다. 재밌다기 보다 궁금한게 더 많다.
|
  |
강은경
|
00-08-17 |
|
|
엑스맨
|
왜 하다가 마는지.. 속편 제작을 염두해 두고 찍은 영화? 얄팍하다. 재밌다기 보다 궁금한게 더 많다.
|
  |
강은경
|
00-08-17 |
|
|
엑스맨
|
넘 잼있당~~!!!!!! 특수효과 정말멌쪄~~~!!!!!!!
|
     |
박성우
|
00-08-17 |
|
|
엑스맨
|
검나개 잼있어요
|
    |
박성훈
|
00-08-17 |
|
|
엑스맨
|
분명 주인공은 울베린 같은데 기억나는건 스톰.퍼펙트 스톰.넘 이쁘다
|
    |
영화인 승철
|
00-08-17 |
|
|
엑스맨
|
최고의 특수효과....재밌어여~~~
|
    |
천재
|
00-08-17 |
|
|
엑스맨
|
멋지다
|
   |
히히
|
00-08-17 |
|
|
엑스맨
|
특수효과의 진수...기대하셔도 좋습니다.
|
     |
노융환
|
00-08-16 |
|
|
엑스맨
|
엑스맨똥꾸멍 엑스다
|
 |
용린이
|
00-08-16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