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
나도 볼거당~!!!!!!!!!!!!!!!!1
|
     |
학 생 2
|
00-08-01 |
|
|
엑스맨
|
나도 볼거당~!!!!!!!!!!!!!!!!1
|
     |
학 생 2
|
00-08-01 |
|
|
엑스맨
|
18세 미만 이란 이야기 있던데..그래도 난 본다!!
|
     |
학. 생.
|
00-08-01 |
|
|
엑스맨
|
정말 꼭 보고 싶다.. 아직 개봉을 안했군.. 방학 기간에 개봉해야 하는데..
|
     |
X-MEN
|
00-08-01 |
|
|
엑스맨
|
맨종류의 영화는 특수효과빼고는 없다??
|
     |
진짜맨
|
00-08-01 |
|
|
엑스맨
|
'맨'종류 영화들중 젤 낫다~
|
     |
|
00-08-01 |
|
|
엑스맨
|
베트멘과는 틀린차원 보장.
|
     |
가가멜
|
00-08-01 |
|
|
엑스맨
|
빨리빨리....^^
|
     |
울버린
|
00-08-01 |
|
|
엑스맨
|
무척 기대되네요. 빨리 나왔으면...
|
     |
레스타드
|
00-08-01 |
|
|
엑스맨
|
미래의 인간인가? 환경파괴에 대한 신의 재앙인가...?
|
    |
진이
|
00-07-31 |
|
|
엑스맨
|
혹 베트맨 같은 영화 아닌가???
|
   |
베드맨
|
00-07-31 |
|
|
엑스맨
|
이 겜을 해봤다. 나름대로 기대가 된다.뉴 테크노 무비??
|
     |
관심이
|
00-07-30 |
|
|
엑스맨
|
기대돼는 영화다~꼭 매트릭스2 같다~^^;;;
|
     |
호이초이
|
00-07-29 |
|
|
엑스맨
|
만화보다 재미있음 후회하지않고 웃을수있음꼭 보시오
|
     |
광란이
|
00-07-29 |
|
|
엑스맨
|
???
|
     |
???
|
00-07-29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