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공동경비구역 JSA
|
또하나의 비극... 분단의 현실이 가슴아픈 영화
|
    |
unicornjun
|
06-09-17 |
|
|
공동경비구역 JSA
|
결말이 좀.. 어설펐다.. 그것만 아니라면...
|
     |
ldk209
|
06-09-15 |
|
|
공동경비구역 JSA
|
한국사람이라면 정말 찡하다..ㅠㅠ 송강호 최고의 연기.
|
     |
nthmb000
|
06-09-13 |
|
|
공동경비구역 JSA
|
그래, 나도 과대평가하는 영화가 있어.
|
     |
risingdawn
|
06-09-12 |
|
|
공동경비구역 JSA
|
남북분단의 현실...심리묘사 최고!
|
     |
oppasya
|
06-09-1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정말 잊혀질 수 없는, 그래서 오래 남는...
|
    |
renamed
|
06-09-02 |
|
|
공동경비구역 JSA
|
어렸을때 보았지만. 잊여지지 않는 영화!!
|
     |
pikaroo86
|
06-09-0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친구 졸라 본 보람이 있었다. 안타까운 현실...
|
     |
justjpk
|
06-08-3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시대 이땅에 살기에 공감하는 맘 아픈 이야기..
|
     |
HAPPYDAY29
|
06-08-30 |
|
|
공동경비구역 JSA
|
보고 나서 안타까운 심정이 ㅠㅠ 가슴속에 남는 장면들의 조합..
|
     |
locolona
|
06-08-28 |
|
|
공동경비구역 JSA
|
감동적..하지만..안타까운 현실..
|
     |
bkmwow
|
06-08-23 |
|
|
공동경비구역 JSA
|
어쨋든 박찬욱 감동이한건 잼잇다.
|
     |
chlaldud
|
06-08-2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솔직히 아직까지 이만한 한국영화는 없었다
|
     |
director86
|
06-08-20 |
|
|
공동경비구역 JSA
|
좋았따
|
     |
sora24
|
06-08-20 |
|
|
공동경비구역 JSA
|
진한 여운....
|
    |
dlsgud22
|
06-08-17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