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공동경비구역 JSA
|
분단된 조국의 현실을 그린 영화지만 별로 재미있지는 않았다.
|
    |
koj411
|
05-06-22 |
|
|
공동경비구역 JSA
|
분단의 아픔을 보여준 영화.. 영화를 본후 너무 우울했다...
|
     |
luck1005
|
05-06-19 |
|
|
공동경비구역 JSA
|
초코 파이의 추억...
|
     |
dlwhdgur1412
|
05-06-19 |
|
|
공동경비구역 JSA
|
한국 영화사에 최고의 명작중 하나입니다...
|
     |
geotweety
|
05-06-18 |
|
|
공동경비구역 JSA
|
마지막엔 슬픈,,,ㅠ 우리 분단의 아픔,;;
|
     |
dysldia
|
05-06-17 |
|
|
공동경비구역 JSA
|
한발의 총성...우리는 긴장한다
|
     |
lcmania
|
05-06-16 |
|
|
공동경비구역 JSA
|
정말 잘만든 영화,,,연기 연출 모두좋았다
|
     |
gksthdgml
|
05-06-16 |
|
|
공동경비구역 JSA
|
박찬욱을 있게 한 영화.. 난 이상하게 이영화는 별로엿다..
|
    |
solimsalee
|
05-06-14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데올로기에 희생된 네 남자의 우정..ㅜㅜ
|
    |
khjsm4
|
05-06-14 |
|
|
공동경비구역 JSA
|
그당시 극장에서 봤는데 시간가는줄 모르고 봤던 기억이 나네요^^
|
     |
kyuyoung34
|
05-06-13 |
|
|
공동경비구역 JSA
|
괜찮게 봤다. 잘만든듯~
|
     |
fatimayes
|
05-06-13 |
|
|
공동경비구역 JSA
|
북한에서 이 영화를 봐야할 것 같다-_- 감독, 배우 이름값 하는 영화
|
     |
dongingirl
|
05-06-12 |
|
|
공동경비구역 JSA
|
우정에서 배신으로 가는 과정이 가슴아프기도 했고 왜 그럴수밖에 없는지.. 현실이 안타깝기도
|
    |
appllet
|
05-06-1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적이기 전에 사람이다
|
    |
euny1225
|
05-06-10 |
|
|
공동경비구역 JSA
|
나름대로 재미있게 봤다.
|
     |
choa02
|
05-06-09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