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공동경비구역 JSA
|
최고의 영화
|
     |
ruga7
|
05-07-23 |
|
|
공동경비구역 JSA
|
우리나라에서 이런 영화만 만들면 영화산업이 발전할꺼다. 감동하며 본 영화.
|
     |
poona
|
05-07-20 |
|
|
공동경비구역 JSA
|
한국영화를 진정 사랑하기 시작한 영화였다고 할까
|
     |
xonicx
|
05-07-20 |
|
|
공동경비구역 JSA
|
왜 이게 그때 당시 난리였을까...
|
   |
sasoongi
|
05-07-17 |
|
|
공동경비구역 JSA
|
울긴 왜울어요;;;;별로 보고 울만한 영화는 아닌디
|
   |
serya
|
05-07-14 |
|
|
공동경비구역 JSA
|
참 어설펐던 이영애의 연기 ㅋㅋㅋ
|
     |
kkakkoong
|
05-07-10 |
|
|
공동경비구역 JSA
|
보면서 참 많이 울었다...
|
    |
jjoy20
|
05-07-09 |
|
|
공동경비구역 JSA
|
정말 한국을 대표할만한 영화!! 박찬욱답지 않게 잔인하지도 않고,,
|
     |
bluepaper
|
05-07-01 |
|
|
공동경비구역 JSA
|
분단의 비극을 다시 한번 일깨워준 영화, 우리만의 현실이 안타깝기만 하다.
|
    |
hoi2735
|
05-06-30 |
|
|
공동경비구역 JSA
|
분단만 아니었다면 이런 비극도 없었을 텐데...
|
    |
holystar5
|
05-06-30 |
|
|
공동경비구역 JSA
|
분단국가의 슬픔이 반영되어 있구 배우들의 연기도 좋았다
|
    |
happy7979
|
05-06-30 |
|
|
공동경비구역 JSA
|
분단의 현실이 가슴시리던 영화
|
     |
iruri15
|
05-06-27 |
|
|
공동경비구역 JSA
|
재밌지만 슬픈 이야기.. 캐스팅이 좋았던 거 같다.
|
     |
lily3005
|
05-06-26 |
|
|
공동경비구역 JSA
|
캐스팅이 정말 죽인다...
|
     |
ejwl1
|
05-06-26 |
|
|
공동경비구역 JSA
|
울려퍼지던 "이등병의 편지" 안타까운 현실. 이념의 희생자들.
|
    |
buchimgae
|
05-06-26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