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공동경비구역 JSA
|
한국인...한국남자로서...그리고 지금 이 시대를 살아가는 젊은이로서...
|
     |
hsunggi
|
03-04-28 |
|
|
공동경비구역 JSA
|
내가 본 한국영화중 최고의 대작
|
     |
kkh2000korea
|
03-04-26 |
|
|
공동경비구역 JSA
|
지금까지 본 한국영화중엔 괜찮은영화..4번봤다..
|
     |
leezard
|
03-04-26 |
|
|
공동경비구역 JSA
|
김광석 만세
|
     |
zangpal
|
03-04-20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 영화 극장에서 1번 보고 비디오로 1~2번 보고 티비로 5~6번 정도 봄 진짜 끝내주는...
|
     |
medado
|
03-04-16 |
|
|
공동경비구역 JSA
|
한국영화의 대작이죠...군대있을때 본건데 다시 봐야지..^^
|
     |
citybox
|
03-04-09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영화도 잼난다. 하지만 우리나라 최고영화는 쉬리..
|
    |
wjdcksrb
|
03-03-29 |
|
|
공동경비구역 JSA
|
재미? OK! 연기? OK! 작품성? OK!
|
     |
funnykb
|
03-03-27 |
|
|
공동경비구역 JSA
|
영화는 잘 만들었는데 별로 재미는 없다.
|
    |
cc00cc
|
03-03-20 |
|
|
공동경비구역 JSA
|
"최"하고 "고"가 만난 영화
|
     |
dan2222
|
03-02-26 |
|
|
공동경비구역 JSA
|
대한민국만세~~~
|
     |
seeush33
|
03-02-26 |
|
|
공동경비구역 JSA
|
코리안 무비에!! 최고봉
|
     |
remonce77
|
03-02-18 |
|
|
공동경비구역 JSA
|
괜찮은 영화
|
     |
cylyoo
|
03-02-15 |
|
|
공동경비구역 JSA
|
솔직히 지금까지 나온 한국영화 중에선 가히 최고수준이라라 할 수 있다..
|
     |
kneon21
|
03-02-1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카즈야 저 인간 쉬리에서도 저러더니..-_-;;;
|
     |
destiny111
|
03-02-10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