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공동경비구역 JSA
|
좋았지만 한편으론 가슴아픈영화
|
    |
mariah01
|
02-10-30 |
|
|
공동경비구역 JSA
|
내가 본 한국 최고영화!!
|
     |
civil1204
|
02-10-28 |
|
|
공동경비구역 JSA
|
진짜 감동의 물결 ~ 대단한 영화
|
     |
dlrmsp
|
02-10-27 |
|
|
공동경비구역 JSA
|
그들의 우정에는 이념이나 38선이 없다
|
     |
kssecx
|
02-10-21 |
|
|
공동경비구역 JSA
|
한국영화중 제일 낫다..
|
    |
goldriver
|
02-10-19 |
|
|
공동경비구역 JSA
|
별 반개주는 놈 누고 ㅡ.ㅡ
|
     |
eiruty3880
|
02-10-16 |
|
|
공동경비구역 JSA
|
한국의 특수한 상황을 소재로 선택한 것은 굿! 하지만 영화적 재미에는 조금 문제가 있는듯...
|
    |
ps1999
|
02-10-16 |
|
|
공동경비구역 JSA
|
정말 재밌게 봤다. 한국영화의 수작! 송강호... 정말 좋다.
|
     |
jjuss
|
02-10-16 |
|
|
공동경비구역 JSA
|
무엇이문제인가..이렇게까지마음이닿아있는것을...
|
     |
IAMCRAZY
|
02-10-08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영화가 왜 재밋는지 모르겠네..내용두 없구!!!
|
 |
wldud0319
|
02-10-05 |
|
|
공동경비구역 JSA
|
새대를 초월한 영화.....우리나라에서만 만들수 있는 영화다.시나리오의 승리!!!
|
     |
dream3000
|
02-10-03 |
|
|
공동경비구역 JSA
|
북한에 대한 거리감을 깨는 것과 인간적인 미가 너무 인상적이다.
|
     |
keylinux
|
02-09-29 |
|
|
공동경비구역 JSA
|
한국만세~북한즐 그래도 재미는 있네
|
    |
argius
|
02-09-25 |
|
|
공동경비구역 JSA
|
돈 안 들이고도 명작을 만들 수 있다는걸 깨달았다
|
     |
knock410
|
02-09-24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젠 한국영화도 탄탄하다
|
    |
kornvana
|
02-09-22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