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공동경비구역 JSA
|
소문난 잔치에 먹을거 없더라...말도 안되는 영화..보고나면 남는게 없다..
|
 |
jgura
|
02-03-26 |
|
|
공동경비구역 JSA
|
쉬리 이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던 벅찬 감동!
|
    |
astro44
|
02-03-24 |
|
|
공동경비구역 JSA
|
두번이나본영화다우리나영화중에젤로잘만든거같당
|
     |
kshbooby
|
02-03-24 |
|
|
공동경비구역 JSA
|
북한과의 현실을 보여주는 좋은 작품
|
     |
comboy-1
|
02-03-23 |
|
|
공동경비구역 JSA
|
기대이하...........
|
 |
nimpus
|
02-03-19 |
|
|
공동경비구역 JSA
|
별루.................!!!!!!!!
|
 |
beatjoowife
|
02-03-19 |
|
|
공동경비구역 JSA
|
쉬리가 짱이다... 이런영화 만들어서 쪽다까게 만들라고..
|
   |
ssigansai
|
02-03-14 |
|
|
공동경비구역 JSA
|
더이상 남의나라 얼굴의 총받이가 되지 말아야 할것이다.
|
     |
muddle9
|
02-03-11 |
|
|
공동경비구역 JSA
|
한국영화 정말 발전한 건 이 영화보면 느껴진다..전쟁의 희생은 늘 슬프다..
|
     |
nagari
|
02-03-05 |
|
|
공동경비구역 JSA
|
미스테리무비인가? 이영애가 아니였다면 좋았을뻔..
|
    |
mafia21c
|
02-03-04 |
|
|
공동경비구역 JSA
|
감동의 물결...... 특히 마지막 장면이여.....
|
     |
9733chou
|
02-03-0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역대 한국영화 베스트 10에 뽑힐만한 영화!
|
     |
fish2935
|
02-02-28 |
|
|
공동경비구역 JSA
|
한국영화중 최고로 멋진 작품
|
     |
tmdgns1223
|
02-02-26 |
|
|
공동경비구역 JSA
|
..
|
 |
beatjoo
|
02-02-26 |
|
|
공동경비구역 JSA
|
빨리 통일 되기를 바란다~!
|
     |
jw87kim
|
02-02-26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