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공동경비구역 JSA
|
그런대로 고ㅔㄴ찮은것같은 영화 지겹긴하다
|
    |
연벵
|
01-12-18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 영화를 봐야돼는 많지만 그 중한가지만으로 볼가치는 있다
|
     |
비디오있는넘
|
01-12-17 |
|
|
공동경비구역 JSA
|
정말 한국영화의 자존심을 살려준다. 태어나서 2번이나 돈주고 본 영화는 이것이 처음이다.
|
     |
야채쏘세지
|
01-12-08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런 영화가 대박터져야 하거늘..이영애는 이 영화의 유일한 옥의 티였다
|
     |
지펠
|
01-12-02 |
|
|
공동경비구역 JSA
|
우리나라 영화라는게 자랑스럽다
|
     |
영애짱
|
01-12-01 |
|
|
공동경비구역 JSA
|
그럭저럭 괜찮았던 영화 좀 지겨웠음
|
   |
가라사
|
01-11-27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영애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한 작품...지적인 여배우에 목말랐다
|
     |
찐한감동
|
01-11-27 |
|
|
공동경비구역 JSA
|
정말로 멋진영화...이영애만 빠진다면...ㅡ_ㅡㆀ
|
     |
쪼꼬비
|
01-11-27 |
|
|
공동경비구역 JSA
|
조폭영화보다 백배났당..집떠나 열차타고
|
     |
신사변
|
01-11-21 |
|
|
공동경비구역 JSA
|
별로...졸작도 아니고...대작도 아니다...
|
   |
진영이
|
01-11-20 |
|
|
공동경비구역 JSA
|
병헌이네 부댄 당직사관도 없나? 순찰도 안돌고,, 개판이야
|
 |
영화노트
|
01-11-12 |
|
|
공동경비구역 JSA
|
왜 재밌다고 하는지 원~~!!
|
 |
이해 못함
|
01-11-08 |
|
|
공동경비구역 JSA
|
킁...
|
     |
ㅡ.ㅡa
|
01-11-07 |
|
|
공동경비구역 JSA
|
아주 영리한 영화, 그러나 수작은 아님.
|
   |
tiaoa
|
01-11-03 |
|
|
공동경비구역 JSA
|
.............
|
     |
초코파이
|
01-11-02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