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영애 보단 김윤진이나 암튼 강한이미지의 여성이 나았을듯..
|
    |
gehehet
|
02-02-2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우리나라 영화의 진정한 힘을 아낌없이 보여준 영화!!
|
     |
ls850614
|
02-02-20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거 안본사람하고는 얘기 안할래
|
     |
mmmhyung
|
02-02-20 |
|
|
공동경비구역 JSA
|
단연코 한국 영화중 최고의 작품
|
     |
safar
|
02-02-13 |
|
|
공동경비구역 JSA
|
엊그제 HBO에서 또 봤다...볼수록 진국이다...DVD도 꼭 사야지~
|
     |
malkovich
|
02-02-12 |
|
|
공동경비구역 JSA
|
한국역사상 최고의 영화~!
|
     |
minsu87
|
02-02-12 |
|
|
공동경비구역 JSA
|
진짜 한국영화 중에 최고다. 쉬리는 쨉도 안된다!
|
     |
malinble
|
02-02-12 |
|
|
공동경비구역 JSA
|
내가 여태까지 본 한국영화중에 최고!!!
|
     |
tlc000
|
02-02-10 |
|
|
공동경비구역 JSA
|
송강호 북한사람 인줄 알았다.
|
     |
ddongman1
|
02-02-08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영화 세번봤는뎀.. 여친이 못봤다구 해서 또 볼예정..
|
     |
roguy76
|
02-02-06 |
|
|
공동경비구역 JSA
|
정말멋있는영화!!!
|
     |
kingwhj
|
02-02-05 |
|
|
공동경비구역 JSA
|
넘 너무 감동의 물결...슬펐어여...
|
     |
smileleh
|
02-02-02 |
|
|
공동경비구역 JSA
|
그래도난친구가더낫더라~
|
     |
dldmsrud
|
02-02-02 |
|
|
공동경비구역 JSA
|
작품성과 흥행성 모두 최고다.
|
     |
alwjfl13
|
02-01-30 |
|
|
공동경비구역 JSA
|
정말 미쳤어? 이게재미 없으면 3류영화가 잼있다는거야 뭐야?
|
     |
amcho
|
02-01-26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