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공동경비구역 JSA
|
재미능 있찌만...내용이 헷갈렸당..-ㅁ-;;
|
     |
shlove0728
|
02-01-21 |
|
|
공동경비구역 JSA
|
내용이 깊고 잼있는 영화였다 한반도가 하루빨리 합쳐졌으면 하는 마음뿐
|
     |
legyra
|
02-01-18 |
|
|
공동경비구역 JSA
|
재밌긴 재밌는데 잤다 ㅡㅡ; 나는 영화보면서 잠은안자는데
|
  |
osdin87
|
02-01-18 |
|
|
공동경비구역 JSA
|
한국영화중 최고로 좋은영화이다
|
     |
ssagage6
|
02-01-15 |
|
|
공동경비구역 JSA
|
보다가 졸앗다..하지만 재미있던것같았다
|
 |
yourkkk
|
02-01-13 |
|
|
공동경비구역 JSA
|
아주 딱딱한 영화..점 골치아팠다
|
  |
tigerwuz
|
02-01-12 |
|
|
공동경비구역 JSA
|
수작 , 한국영화의 큰횟
|
     |
zzi99
|
02-01-11 |
|
|
공동경비구역 JSA
|
한국 영화의 자존심!!!
|
     |
ain9000
|
02-01-11 |
|
|
공동경비구역 JSA
|
별재미없던데....이영애영어가 짜증났숭..
|
 |
llooooll
|
02-01-09 |
|
|
공동경비구역 JSA
|
반지의제왕이 세계10대영화에 추천되듯 이것도 한국10대영화에 넣어도 될듯
|
     |
skyblue5503
|
02-01-05 |
|
|
공동경비구역 JSA
|
작품에 헛점을 찾을 수 없었던.. 한국의 역사적 명작..
|
     |
kidryu
|
02-01-03 |
|
|
공동경비구역 JSA
|
예고편으로 내용을 다 봐서 실제 영화는 아까웠다... 예고편 보지 말껄...
|
     |
yellowunis
|
02-01-02 |
|
|
공동경비구역 JSA
|
절제된 감성, 그 곳에서 우리는 더 감동받게 된다
|
     |
novlike
|
01-12-3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장면장면 아름답고 훈훈한 영상들...
|
     |
eschiele
|
01-12-3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런영화는1등이다....무조건
|
     |
ksa1127
|
01-12-22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