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공동경비구역 JSA
|
내래 이런영화 첨봤시여
|
     |
해영남편
|
01-04-05 |
|
|
공동경비구역 JSA
|
짱...
|
     |
화이
|
01-04-05 |
|
|
공동경비구역 JSA
|
쉬리 갖다버려! JSA역시 재밌다. 정말 잘만든 영화다.
|
     |
영화팬
|
01-04-02 |
|
|
공동경비구역 JSA
|
기억에남는영화다.이병헌이기억남는다.재미있다
|
     |
사람들
|
01-04-01 |
|
|
공동경비구역 JSA
|
나 이영화 못봤는디 병언이 형 멎저 꼭 내모습 같아요
|
     |
나 난나
|
01-03-3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웃음과 감동의 물결위를 항해하다가라스트씬에선 아!하는긴탄성이나오게하는여운이남는영화...
|
     |
이병헌팬...
|
01-03-30 |
|
|
공동경비구역 JSA
|
쉬리보다는......
|
     |
쉬리
|
01-03-27 |
|
|
공동경비구역 JSA
|
데 ! 고 ! 고저 내래 평생 못 잊을 끼야요.
|
     |
나
|
01-03-26 |
|
|
공동경비구역 JSA
|
아직도 안 잊혀집니다..그장면들이...
|
     |
핸썸...
|
01-03-25 |
|
|
공동경비구역 JSA
|
쉬리보다 한수위의 영화...넘 감동적이었어요
|
     |
송강호님 팬
|
01-03-24 |
|
|
공동경비구역 JSA
|
쉬리! 흥 비교도 안된다. 재미와감동의 물결이 철철 넘친다
|
     |
1005
|
01-03-22 |
|
|
공동경비구역 JSA
|
쉬리 보다 재미는 없음 하지만 조금 감동적이다
|
    |
성석전설
|
01-03-22 |
|
|
공동경비구역 JSA
|
소문 만큼은 부족하고, 그렇다고 나쁘지는 않고, 이해할 수 없는건 외 그들이 그렇게 아파했는가 하는거다.
|
    |
aceto
|
01-03-2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안 본사람은 언넝 보시길..
|
     |
핏빛미소년
|
01-03-20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 영화를 만들때만 하도 돈만 쏟아 붙는줄 알았지만 아니었다 이런 대작이 될줄이야
|
     |
차세대평론가
|
01-03-20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