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공동경비구역 JSA
|
쉬리보단 나은데, 웬만한 왜국영화 중간수준정보밖에...이영애는 예쁘더군. 우습기도 쪼끔...
|
    |
ㅋㅋ
|
01-02-28 |
|
|
공동경비구역 JSA
|
쉬리를 앞지르는 엄청 잼나는 영화
|
     |
쉬리봐라
|
01-02-28 |
|
|
공동경비구역 JSA
|
한국인이기에 감동적 일수 있던 영화...감동...
|
     |
한국인
|
01-02-28 |
|
|
공동경비구역 JSA
|
꼭오 보셔여........ 정말 기분이 묘하답니당!!!! 잼 있어여^^
|
     |
보셔여..
|
01-02-28 |
|
|
공동경비구역 JSA
|
우리가 아니면 볼수없는 감명깊은 영화 JSA
|
    |
신하균사랑
|
01-02-27 |
|
|
공동경비구역 JSA
|
북한사람도 알고보면 우리이웃이자 친구... 현실이 슬프다...최고의 영화!!
|
     |
네코
|
01-02-27 |
|
|
공동경비구역 JSA
|
영화관에서 두번 보구서야 이해된 영화...비디오로는 아직 못봤음!
|
     |
또볼까...
|
01-02-27 |
|
|
공동경비구역 JSA
|
슬프지만 아름다울 수 있는 영화!
|
     |
ohs0326
|
01-02-27 |
|
|
공동경비구역 JSA
|
박하사탕보다 아픔이 덜한 대신 아픔을 웃음으로 넘긴 명작!!!
|
     |
이넘
|
01-02-26 |
|
|
공동경비구역 JSA
|
분단의 아픔을 극복하는듯 했으나, 시대의 비극의 되고 말았다.
|
    |
이 글씀
|
01-02-26 |
|
|
공동경비구역 JSA
|
한국에서 이런 영화가 나올줄이야... 작품성과 오락성이 동시에 결합된 영화
|
    |
화면
|
01-02-26 |
|
|
공동경비구역 JSA
|
나...막 울었자나 ㅜ.ㅜ (꾸~~~엑~~)
|
     |
뚫뿛꿇
|
01-02-26 |
|
|
공동경비구역 JSA
|
다른영화보단 볼만하데여~~~
|
     |
하균방구
|
01-02-26 |
|
|
공동경비구역 JSA
|
범작도 음악과 영상이 호응해주면 명작이 된다?!
|
    |
이방인
|
01-02-26 |
|
|
공동경비구역 JSA
|
떠오르는 샛별 신하균~~!! 정말 캡이예여~~
|
     |
하균러버
|
01-02-25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