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공동경비구역 JSA
|
흥행을 위한 재미 > 그뒤에 던져지는 진지. 재미는 있더라
|
     |
송광호팬
|
01-02-04 |
|
|
공동경비구역 JSA
|
아니 어떻게 JSA가 타이타닉보다 괜찮다는거야.이해 안 됨.
|
     |
곰돌이 푸
|
01-02-03 |
|
|
공동경비구역 JSA
|
쉬리 보다 훨 낫당..훨훨...마~~니
|
     |
inee
|
01-02-02 |
|
|
공동경비구역 JSA
|
쉬리보다는 훨씬 가깝게 느껴지는 영화!!!
|
     |
yannie
|
01-02-02 |
|
|
공동경비구역 JSA
|
많이 웃었고 공감도 했지만 맘에는 안들어..
|
  |
치킨
|
01-02-0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옳지 못한 구석이 있다
|
 |
희석
|
01-02-01 |
|
|
공동경비구역 JSA
|
괜찮은 영화다~~~~~
|
     |
종차니
|
01-01-31 |
|
|
공동경비구역 JSA
|
남북한의 군을 다뤄 재밌다.
|
     |
무비..
|
01-01-30 |
|
|
공동경비구역 JSA
|
남과 북의 역활을 다 해준 영화! 죽인다~!!
|
     |
승희^^γ
|
01-01-29 |
|
|
공동경비구역 JSA
|
정말 모든게 괜챦은 영화
|
     |
LJE
|
01-01-29 |
|
|
공동경비구역 JSA
|
그만좀 해라. 인제... 어떻게,, 주연배우가 딴영화들고나올때까정하냐...
|
 |
잉~
|
01-01-29 |
|
|
공동경비구역 JSA
|
한국 영화의 한 획을 그은 영화!!! 한국인 이라면 꼭 한 번 봐야할 듯 한 영화!!!
|
     |
무비천국
|
01-01-28 |
|
|
공동경비구역 JSA
|
좋다!! 그냥 말이 필요없이 보자!! 괜히 쉬리를 능가하는게 아니라는게 입증될껄??
|
     |
영화마니아
|
01-01-28 |
|
|
공동경비구역 JSA
|
^^
|
     |
코니
|
01-01-28 |
|
|
공동경비구역 JSA
|
아, 드디어 나왔다!! 관객들에게 떳떳할 수 있는 한국영화가...
|
     |
나 이뻐?
|
01-01-28 |
|
|
|
|
|